역사/한국사/세계사
세계 역사, 고대 역사, 역사 토론 및 정보 공유
🕰️
2022.02.14 15:39
미, 러시아가 침공 할 것이라고 믿고있다
조회 수 54 추천 수 0 댓글 0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바이든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있는 미국 시민들에게 즉시 떠나야 한다고 촉구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러시아의 군사 행동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며 우크라이나에 남아 있는 모든 미국인들에게 즉시 우크라이나를 떠날 것을 촉구했다.
바이든은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경우 미군을 파견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영국을 비롯한 다른 여러 국가들도 자국민에게 출국을 촉구했다.
https://www.bbc.com/news/world-europe-60342814
미국은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생각한다고 바이든이 나토 지도자들에게 말했다.
외교 소식통에 따르면 조 바이든 대통령은 다른 나토 지도자들과 EU 지도자들에게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로 결정 했다고 미국이 믿고 있다고 말했다.
https://www.theguardian.com/world/2022/feb/11/biden-ukraine-us-russian-invasion-winter-olympics
미 국무장관은 금요일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을 포함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언제든지 시작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링켄은 "이전에 말했듯이 우리는 침공이 언제든지 시작될 수 있는 창에 있으며 올림픽 기간도 포함된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https://edition.cnn.com/2022/02/11/politics/blinken-ukraine-russia-quad-melbourne/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