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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고 번역기)

 

DirectX 12 Ultimate는 DirectX 12에 DirectX Ray 추적 Tier 1.1, Mesh Shader, Sampler Feedback, VRS(Variable Rate Shading)를 포함한 강력한 새로운 기능과 기능을 추가합니다.

 

3D 마크에는 DirectX Ray 추적 및 Variable Rate Shading 전용 테스트가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게임 엔진이 그래픽 파이프라인에서 메시 셰이더를 사용하여 성능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테스트인 3D마크 Mesh Shader 기능 테스트를 출시합니다.

 

메쉬 셰이더란 무엇입니까?

3D 그래픽에서 망사는 개체의 모양을 정의하는 정점, 가장자리 및 면의 집합입니다. 현재 그래픽 파이프라인에서는 추가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메시의 모든 지오메트리 데이터를 순차적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이는 상당한 성능 병목 현상이 될 수 있습니다.

 

메쉬 셰이더는 이전 모델을 그래픽 파이프라인을 단순화하는 동시에 개발자에게 더 많은 유연성과 제어 능력을 제공하는 지오메트리 처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대체합니다. 메쉬 셰이더는 메쉬렛이라고 불리는 메쉬의 작은 부분을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유연성과 제어와 병렬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3D 마크로 메쉬 셰이더 성능을 테스트합니다.

3D 마크 메쉬 셰이더 기능 테스트는 메쉬 셰이더 파이프라인을 사용하여 카메라에 보이지 않는 형상을 효율적으로 도태하여 게임 엔진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시험장면은 매우 세밀하고 조각된 기둥들이 줄지어 있는 홀입니다. 카메라가 장면을 통과하면서, 전경에 있는 기둥들이 더 멀리 있는 사람들의 시야를 가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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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는 두 번의 패스로 실행됩니다. 첫 번째 패스는 기존의 지오메트리 절삭 방식을 사용하여 성능 기준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패스는 메시 셰이더를 사용하여 숨겨진 메시를 효율적으로 도태합니다. 검정의 결과는 각 패스의 평균 프레임률과 백분율로 표현된 두 패스의 차이입니다.

 

인터랙티브 모드입니다.

3D 마크 망사 셰이더 기능 테스트에는 망사 셰이더를 사용할 때의 이점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간 표시 막대의 다른 부분으로 일시 중지 및 점프하고 실시간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각화 도우미 옵션을 사용하여 메쉬릿을 강조 표시하거나 각 메쉬릿에 사용되는 LOD(상세 수준)

 

 

 

 

이제 3D마크 Mesh Shader 기능 테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DMark Mesh Shader 기능 테스트를 실행하려면 Windows 10 버전 2004 이상과 Microsoft DirectX 12 Ultimate를 지원하는 드라이버가 포함된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NVIDIA의 Turing, Ampere 및 AMD의 RDNA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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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비카발 벤치마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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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센트로 요약한 성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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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videocardz.com/newz/ul-releases-3dmark-mesh-shaders-feature-test-first-results-of-nvidia-ampere-and-amd-rdna2-gpus

 

+

오늘 릴리즈된 AMD 21.2.2 드라이버는 해당 퍼포먼스를 크게 상승 시킨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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