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인터넷
IT 컴퓨터 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방
지난달 해외 추수 감사절 기간 동안 멕시코에있는 Foxconn의 시설이 해킹 당했고 많은 파일이 도난 당하고 암호화되었습니다. Foxconn은 현재 2019 년 미화 1,720 억 달러의 매출과 전 세계적으로 80 만 명의 직원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전자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멕시코 Ciudad Juarez에있는 Foxconn 공장
출처 : Reuters
BleepingComputer 의 보고서 에 따르면 사이버 보안 업계의 한 관계자는 멕시코 Ciudad Juarez에있는 Foxconn의 공장이 11 월 29 일 해킹 당했고 DoppelPaymer 랜섬웨어가 오늘 자사 웹 사이트에서 Foxconn North America에 속하는 일부 파일을 공개했습니다. 이러한 파일에는 일반 비즈니스 문서 및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지만 재무 또는 직원 개인 데이터와 관련된 데이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소식통은 또한 BleepingComputer에 Foxconn이받은 협박 통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중 해커는 이번에 Foxconn에게 1804.0955 비트 코인을 요청했는데, 이는 지금까지 약 3300 만 달러에 해당하는 2 억 1500 만 위안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DopperPaymer는 또한 그들이 공격을 시작했다고 인정했지만 회사 전체의 모든 지점이 아닌 북미에있는 Foxconn의 시설만을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공격의 일환으로 1,200 대의 서버에서 콘텐츠를 암호화하고 약 100GB의 암호화되지 않은 파일을 훔쳤으며 29 ~ 30TB의 백업 데이터를 삭제했습니다.
"우리는 북미 지역에서만 데이터를 암호화했습니다. 약 1,200 ~ 1,400 대의 서버가 있었고 워크 스테이션에 대한 공격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약 75TB의 기타 백업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약 20 ~ 30TB). ) 삭제됩니다. "
BleepingComputer에 보낸 성명에서 Foxconn은 해커의 공격을 받았으며 천천히 시스템을 다시 사용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미국 내 일부 사업을 지원하는 정보 시스템이 11 월 29 일 해킹의 초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불법 공격의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기술 전문가 및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여 조사하고 있습니다. 배후에있는 사람을 찾아서 그들을 정의하십시오.이 공격의 영향을받는 시스템은 철저한 검사를 받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다시 사용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