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인터넷
IT 컴퓨터 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방
Apple의 iPhone 13 출시가 아직 몇 달 남지 않았지만 새로운 휴대 전화 기능에 대한 뉴스는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Apple이 iPhone 13 시리즈에 등장 할 수있는 차세대 iPhone에서 개발 한 화면 아래 지문 스캔 기술과 관련된 새로운 특허를 획득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7 년부터 Apple은 iPhone에 Face ID 얼굴 인식 기술을 채택하여 휴대폰의 잠금 해제 방법으로 원래의 Touch ID 지문 모듈을 대체했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새로운 왕관 유행병이 발발 한 이후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어 얼굴 인식 및 잠금 해제가 불편 해지고 더 자주 완료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많은 사용자는 iPhone 전화에 일상적인 사용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Touch ID와 Face ID 모듈이 모두 있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얼굴 인식과 지문 잠금 해제를 모두 지원할 수있어보다 편리하다.
Wccftech의 보고서 에 따르면 미국 특허청 데이터에 따르면 Apple의 새로운 특허는 "축외 각도 조명을 기반으로 한 언더 디스플레이 지문 감지"라는 제목으로, 지문을 감지하기 위해 초음파 진동 대신 빛을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잠금 해제 및 신원 확인을 위해 광학 지문 센서를 사용하는 일부 Android 휴대폰과 비교하여 축에서 벗어난 각도 빛을 캡처하는 Apple의 시스템은 지문 정보를 더 효과적으로 읽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전체 감지 시스템의 소형화도 유지합니다.
정보에 따르면, 축에서 수집 된 빛은 격자 층의 도움으로 구부러지고 이미지 센서는 인증을 위해 빛을 전기 신호로 변환합니다. Apple은 Fresnel 프리즘과 Bragg 격자를 사용하여 빛을 직선으로 "재결합"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iPhone 13 시리즈에 Touch ID와 Face ID 모듈을 동시에 장착 할 수 있다면이 단계에서 글로벌 신형 크라운 바이러스 유행의 맥락에서 소비자들에게 더 인기가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expreview.com/784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