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인터넷
IT 컴퓨터 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방
진명아이앤씨(대표 권오복, www. jmav.com)는 오는 2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IT융합 엑스포'에 참가해, 방송이 중단될 수 있는 사고에 대처하는 방송 서비스 삼중화 시스템을 소개했다.
진명아이앤씨는 생방송 도중 예상치 못한 장비 고장을 포함한 방송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삼중화 AV통합방송시스템을 이용한 구내방송 장치를 개발했다. 이는 제1경로, 제2경로, 제3경로까지 장착되어 있어 제1, 제2경로에 모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제3경로를 통해 실시간 방송이 가능하고, 정전 시에도 끊임없이 자동전환되어 방송 중단 없는 실시간 방송이 가능하다.
진명아이앤씨는 삼중화 방송 시스템 외에 라이브 프로덕션을 위한 HD모듈레이터 기능이 내장돼 추가 장비가 필요하지 않는 올인원 시스템 JHD-3500 A/V 스위쳐를 함께 선보였다.
한편, 올해 8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 IT융합 엑스포'는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가 공동으로 주최해 모바일, SW, 3D, 자동차, 스마트워크, 웰니스 등 IT기술과 융합이 가능한 산업분야의 최신 기술을 함께 선보이고 지역의 대구TP모바일융합센터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경북SW융합사업단, ETRI, 구미모바일융합기술센터 등 IT지원기관들도 공동관을 구성해 참가한다.
특히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3D 프린터'와 관련해 '3D 융합기술지원센터'와 프로토텍, 시스옵엔지니어링, 한국기술, 소소, 브룰레코리아 등 3D 프린터 전문 업체들이 '3D 특별관'을 구성해 참가함으로써 전 세계 전문가 그룹은 물론 IT기업과 참관객들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IT제품과 융합기술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대한민국 IT융합 엑스포'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작성/ 김홍매 인턴기자

자세히보기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20713&Branch_I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