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덕244
5개월 전

🗨️ 팀 쿡 '아주 구체적인 승계 계획 있어…차기 CEO는 내부인사 선호'

카테고리   ➡︎   📱애플/아이폰/맥북기기 정보/소식

한 BBC 사운드 팟캐스트에 출연한 애플 최고경영자 팀 쿡은 "애플은 교체 시기를 대비해 '아주 구체적인' 승계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다만, 아직은 어디에도 갈 생각은 없다고 22일(이하 현지시간) 밝혔다.

그는 "항상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내일이라도 잘못돼 떠날 수도 있다. 그런 일이 없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애플에 승계 계획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 팀 쿡은 "말할 순 없지만, 내 업무 가운데 (애플을) 성공시킬 수 있는 능력자를 여럿 준비시키는 것도 있으며, 다음 최고경영자는 애플 내부 출신이길 정말 희망한다"라며 "이사회가 선택할 수 있는 몇몇 인사들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애플 근무 25년을 되돌아보며 너무 좋은 시간이었고, 애플을 빼고는 자신의 삶을 상상할 수 없다며, 당분간 더 애플에 남아있겠다는 의사를 표명했다.

앞서 팀 쿡은 2021년 4월 앞으로 10년 안에 애플을 떠날 것이라고 밝혔고, 당연히 그의 승계 계획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https://www.g-enews.com/ko-kr/news/article/news_all/2023112217355079549def07940f_1/article.html

16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