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덕114
5개월 전

🗨️ '내년 아이폰16, 터치ID 부활 안 한다'

카테고리   ➡︎   📱애플/아이폰/맥북기기 정보/소식

中 소식통 "대부분 장비 가동 중단, 아이폰SE3용 장비만 가동 중"
...

IT매체 맥루머스는 22일(현지시간) 과거 애플 관련 정보를 정확히 예측한 적이 있는 중국 집적회로 전문가를 인용해 이와 같이 보도했다.

 

그의 웨이보에 따르면, 당초 아이폰 터치ID에 사용되던 칩 제조하는 데 사용되던 대부분의 장비들이 현재 가동이 영구적으로 중단된 것으로 보이며, 아이폰SE 3에 사용되는 장치만 남아있다고 알려졌다. 이는 애플이 당분간 아이폰에서 사용자 인증수단으로 터치ID를 부활시킬 계획이 없음을 시사한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또, 최근 아이폰16 시리즈와 관련해 나오고 있는 소문들도 터치ID 기능에 대한 것은 없다.

최근 전망에 따르면, 4세대 아이폰SE에도 터치ID가 아닌 페이스ID가 탑재될 예정이다. 

...
이 소식통은 아이폰14 시리즈에 A15 바이오닉 칩을, 아이폰14 프로에 A16 칩이 탑재될 것이라고 처음 보고했던 팁스터다.

최근 이 소식통은 내년 출시될 아이폰16, 아이폰16 플러스용 칩이 생산비용을 줄이기 위해 아이폰15 프로의 A17 칩과는 다른 별도의 제조 공정을 사용하여 제작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92/0002312473?sid=105

31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