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우선 제목이 되게 어그로스럽지만 사실이란거에 밝히고 간다.
글이 기니 밑에 3줄 요약 있다.
그냥 우선 결론부터 말하면 타오바오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다. 이 글을 쓰기 위해 참고했던 모 블로거 분의 정보에 의하면 해외 개발사들이 사람많은 짱깨인들을 겨냥해서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했거나, 공동구매, 리딤코드, 패밀리 요금등을 이용해 싸게 이용할 수 있게한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타오바오에서 사는 것이고.
우선 타오바오 어플을 깔고(물건을 사면 메시지가 핸드폰 타오바오 어플로 온다), 컴퓨터로 타오바오에 접속해서 ios notability를 검색한다.
1
이게 내가 오후 9시경에 검색해서 나온 목록들이다. 여기 여러가지 노타빌리티 어플을 싸게 파는데, 1위안도 안되는 애와 9위안 짜리 애가 있는데, 이 차이점은
1번 이 경우는 미국발 리딤코드가 아닌 판매자의 계정을 이용해서 다운을 받는 식이다. 물건을 구입하면 메시지로 판매자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주는데, 이걸로 앱스토어 로그인을 해서 노타빌리티는 다운받는 것이다. 나는 이것도 리딤코드 주는 줄 알고 5개 샀는데 시발 좃망했다.... 아 그리고 이거는 어플이 버전 업이 되면 못따라 간다는 단점이 있따.
2번. 이거는 '미국' 앱스토어에서 등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보내준다. 판매자가 메시지로 리딤코드를 보내주면 등록하면 된다. 끝
2
위와 같이 대충 이렇게 문자가 온다. 가린것은 리딤코드이다.
이 외에도 타오바오에 여러가지 ios 및 mac os 어플들을 싸게 팔고 있다. 심지어 넷플릭스 프리미엄 계정도 싸게 팔고 있는데, 이 경우 한달마다 아이디를 갈아줘야 되서 귀찮긴하다.
이 외에도 아패갤 인기 어플 몇가지 가격을 알아보자.
notability -> 1628원
goodnote5 -> 는 아쉽게도 물량이 다 떨어졌다. 리딤코드 말고 계정받아서 다운받는 형식만 남아있는듯 하다.
procreate -> 1400원
nplayer+ -> 1628원
이 외에도 mac os 인기어플, 넷플릭스 프리미엄 1개월, office 365, notion, spotify, Final Cut Pro X, Logic X 같은 것도 리딤코드를 싸게 파니 돈 아껴보려면 이용해보자.
Q. 이거 짱깨발 판매자 계정으로 샀는데 언어 짱깨어로 나오는거 아님?
A. 그래서 방금 확인해봤는데 한글로 잘 나온다.
Q. 혹시 추가로 돈 나가는 거 있음?
A. 부가세 조금 나가더라(쥐꼬리만큼)
Q. 직접 해본 거임?
A. 네
3
밑에 3줄 요약
1. 타오바오로 사고 싶은 어플을 검색하자.
2. 상대적으로 싼 것은 판매자 계정으로 다운로드, 상대적 비싼 것은 리딤코드이다.
3. 리딤코드를 등록 할 때는 꼭 '미국 앱스토어' 계정으로 등록하자.
안그래도 똥꼬충 조ㅈ쿡놈 어플값 비싸게 팔아먹는데 이렇게라도 싸게 어플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