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3년 전

🗨️ 방탄 소년단, "송 볼워"레드 카펫 참석, "진지하게 무대 준비해, 슈가도 보겠다"

그룹 방탄 소년단 SS 'Sons o Sons'레드 카펫 인터뷰가 공개됐다.

SS는 25 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리 녹화 된 방탄 소년단의 레드 카펫 영상을 공개했다.

 

SS는 "이 영상은 전염병 방지 규정을 준수하고 안전하게 촬영됐다"고 밝혔다.

시크하고 올 블랙의 패션 외모 진은 패션 콘셉트에 대해 "그들이 맡은 역할을한다고 말할 수있다"고 말했다. 뷔는 "오늘의 패션 콘셉트는 따뜻하다"며 어깨가 살짝 노출 된 디자인을 입었다. 탑의 제이 홉은 어깨를 가리키며 "오늘 콘셉트가 섹시하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지민은 방탄 소년단의 공식 Sounlou를 통해 신곡 '크리스마스 러브'를 발표했다.

 

뷔는 25 일 신곡 'Snow Flowr'도 공개했다.

기자가 노래 선물 만드는 방법을 물었을 때 뷔는 "믹스 테이프를 준비하고 있는데 지연이됐다. 기다려 주신 아미 씨에게 정말 죄송 해요. 빨리 크리스마스 캐롤을 만들고 싶어요."

지민은 "현재 상황도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일에 지쳐서 노래를 듣고 당분간 기분이 좋을 것이라는 희망으로 준비했다. 오늘도 '교 디워'무대도 꼼꼼히 준비했다. 많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멤버 슈가는 11 월 초 어깨 수술을 받고 쉬고있다.

 

이날 '나쁜 노래 전쟁'에는 단 6 명이 출연했다.

 

기자는 "슈가 씨도 볼 수 있을까?"라며 RM은 "강하게 믿고있다"고 답했다. 지민은 "슈가가 연락을해서 같이 볼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진은 "용기도 어제 크리스마스에 전화해서 얘기를 나눴다. 짧지 않니? 6 초인데 정말 행복한 전화이다. 메리 크리스마스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국은 팬들에게 "올해는 거의 끝 나가고, 우리는 1 살이 될 것입니다. 진형도 30 살이 됐습니다.", "모두가 한 해가되기 전에 남은 시간 동안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새해 선물을주었습니다.

15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