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474
13일 전

🗨️ 사람들은 누구나 SNS를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사람들은 누구나 SNS를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SNS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먼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다양한 인맥을 형성할 수 있다. 또 실시간으로 정보를 유통할 수 있다.
그러나 SNS의 긍정적인 영향도 있고 부정적인 영향도있다. 개인의 신상정보가 유출되 수 있기 쉽다. 또한 급속하 확산으로 인해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피해를 볼 수 있게된다. 그리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에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따라서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다음과같은 노력이 필요하다. 먼저 개인벙보 보호가 필요하다. 다음으로 어떤 것을 나누기 전에 곰곰이 생각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각종 사기를 경졔해야 한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P/s: 7월에 있을 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 복습 중이에요. ‘SNS'에 대한 제 글이에요. 제가 번역기를 안 써서 오류가 날 수도 있어요. 제가 이 글을 수정해야 될 게 있는지 몰라서 여러분한테 와서 읽어달라고 부탁드리고 싶어요. 제가 독학하니까 조언자가 필요해요.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댓글로 답장하거나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그런데 이 글이 불쾌하다면 정말 죄송해요. 좀 길지만 잘 부탁드겠어요. 너무 고마워요

354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