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918
7개월 전

🗨️ 남자가 봤을 때 잘생긴 남자 연예인! (주관적 주의)

카테고리   ➡︎   그외 보이그룹 잡담

첫 번째, 진(BTS)

출생 : 1992년 12월 4일

키 : 179cm

소속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BTS)

 

잘생긴 남자 연예인, BTS 진

 

잘생긴 남자 연예인

첫 번째, 잘생긴 남자 연예인은 방탄소년단(BTS)의 님입니다. 방탄소년단(BTS)이라고 하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엄-청나게 이슈가 되고있죠!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우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국가 위상을 드높여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너무나 뿌듯합니다. (국뽕!!) 방탄소년단(BTS)에서도 저는 진 님의 미모가 열 일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남자가 봤을 때 참하게 잘생겼다는 느낌이 가득했어요. (무쌍 맞나요?) 그리고, 179cm의 키라는 게 믿기지 않는 비율... 너무 부럽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세계에 많이 알려주세요! :D

두 번째, 박서준

출생 : 1988년 12월 16일

키 : 185cm

소속 : 어썸이엔티

 

 

잘생긴 남자 연예인, 박서준

 

잘생긴 남자 연예인

두 번째, 잘생긴 남자 연예인으론 요즘 이태원클라쓰를 통해서 주가 상승 중인 박서준 님입니다. 연예계 엄친아로도 유명하시죠. 윤식당에서 스페인어를 유창하게 하시는 모습은 완전 멋있었어요! 그리고,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적당한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제 친구들 중에서도 다이어트할 때, '박서준 님 같은 몸매!'라고 목표를 많이 잡아놓더라고요. 최근에는 박새로이 머리가 유행할 정도로 영향력 있는 배우입니다.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것 잊지 마세요!) 연예계 엄친아 St. 박서준 님이 두 번째, 잘생긴 남자 연예인이었습니다!

세 번째, 차은우(아스트로)

출생 : 1997년 3월 30일

키 : 183cm

소속 : 판타지오, 판타지오 뮤직

 

잘생긴 남자 연예인, 아스트로 차은우

 

잘생긴 남자 연예인

잘생긴 남자 연예인, 세 번째는 바로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입니다. 차은우 님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얼굴 천재'일 텐데요. 진심... 남자가 봐도 잘생겼습니다! 얼마 전 아는 형님에 나오셨었는데요, 뮤직비디오나 사진에서 보정된 모습이 아님에도 뒤에 빛이 나는 거 같았어요. 비율도 너무 좋지만 얼굴이 압도적이라 묻히는 느낌까지...! 97년생이면 한참 동생인데 형이라고 불러야 될듯한 독보적인 포스를 가지고 있는 듯해요. 최근에는 드라마에서까지 그 미모를 뽐내고 계십니다. 가수로도 연기자로도 승승장구하시길 바랄게요!

네 번째, 강다니엘(Wanna One)

출생 : 1996년 12월 10일

키 : 180cm

소속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잘생긴 남자 연예인, 워너원 강다니엘

 

잘생긴 남자 연예인

네 번째 잘생긴 남자 연예인으론 무쌍 미남의 대명사로 불리시는 강다니엘 입니다. 중학교 때부터 비보잉을 시작하고, 고등학교 땐 현대무용을 전공한 실력파 아이돌입니다. 그리고, 다리가 엄-청 길어서 허리가 왜 거기 있냐는 말이 나오기도 한다네요! 프로듀스 101 시절에는 초반 저조한 순위로 시작했지만, 결국 최종 1위를 달성하며 갓다니엘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원빈

출생 : 1977년 11월 10일

키 : 178cm

소속 : 엔터테인먼트

 

 

잘생긴 남자 연예인, 원빈

 

잘생긴 남자 연예인

다섯 번째, 잘생긴 남자 연예인은 잘생김의 대명사인 원빈입니다. 77년생(42세)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 미남이세요. 1997년 TV 드라마 '프러포즈'의 조연으로 데뷔하면서 주목을 받게 되어 지금까지 연기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2010년 엄청난 히트를 쳤었던 '아저씨'이후에 연기 활동이 없어서 팬들 사이에선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얼른, 영화나 드라마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2011년에는 유니세프 홍보대사로도 활동하셨다고 해요! (모든 걸 다 가지신...)

여섯 번째, 수호(EXO)

출생 : 1991년 5월 22일

키 : 173cm

소속 : SM엔터테인먼트

 

잘생긴 남자 연예인, 엑소 수호

 

잘생긴 남자 연예인

잘생긴 남자 연예인. 여섯 번째는 그룹 엑소(EXO)의 수호입니다. 173cm라는 키에서 나왔다곤 믿기 힘든 비율과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의 소유자죠! 최근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 '더 라스트 키스', '뮤지엄 오브 컬러' 등에서 활약을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독립영화 '글로리데이' 등을 통해서 다방면으로 도전하고 있답니다. 참 외모를 떠나 대단한 거 같네요. 이번 30일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에서는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했다고 하니... 그 능력의 끝이 어딘지 궁금해집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일곱 번째, 정우성

출생 : 1973년 4월 22일

키 : 186cm

소속 : 아티스트컴퍼니

 

잘생긴 남자 연예인, 정우성

 

잘생긴 남자 연예인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