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659
12년 전

🗨️ 남자들이 반하는 여자의 행동(외모 관계 거의 없음)

 

1. 잘 웃는 여자

 

 

먼저 당연하겠지만 잘 웃는 여자 좋아합니다. 웃는 상에 침 못뱉는 단 말있듯이 웃음은필수! 리얼 몬스터 얼굴이 아니라면 누구나 가능한 얘기입니다. 특히 많은 남자들이 귀여운 스타일을 많이 선호하는데 볼살 조금있고 반달눈에 잘 웃는다면 만사 오케이!!인기 있는 사람들 보세요 얼굴 상이 웃는 상이거나 잘 웃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2. 내숭이 적은 여자

 

내숭이 없는 거랑은 전혀 다릅니다. 내숭이 없는 것은 완전 다 공개라 확 깰 수 도 있죠. 초기에만 내숭있고 조금 알고나면 정말 과감하게 평소처럼 행동하는 게 정말 호감이 갑니다. 왜냐하면 겉을 보여주는 것이아니라 본인 본연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매일매일 내숭떠는 여자보단 좀 알게되면 쌩얼보고 습관도 알게되면 그게 매력으로 보입니다.ㅋㅋㅋ다만!!호감이 어느정도 전제가 된 후에!!

 

 

 

 

3. 솔직한 여자

 

예를 들면 이 옷 어때? 음식 어때? 오늘 스타일 어때? 할 떄 와 괜찮아 이쁜데? 맛있는데? 괜찮은데? 오바 하면서 엄지 치켜들어주는 여자보단 보다 세심하고 솔직하게 이쁜데 오빠한텐 이게 더 나아~ 오~맛있는데 다음에 소금 반 스푼만 넣어봐 더 맛있겠다 히히 음~벨트가 좀 아쉽다ㅋ다음에 한 번 봐줄께~이런 거도 있고 약속 잡았는데 도중에 안되면 나 어디어디왔는지 지금 고향친구가 내려와서 오늘 힘들 것 같애 이런 것 좋은예가 생각이 안나네 젠장...

 

 

 

 

4. 챙겨주는 여자

 

가끔씩 밥 때 되면 연락와서 밥 챙겨먹었어? 오빠요새 너무 말랐던데 밥 좀 먹어라 이런 연락형 챙겨주기도 있고 어디야? 여기 어딘데 좀 나와ㅋㅋ

오 이거 뭐야?요새 너무 말라서 좀 든든하게 먹으라고 알바하고 남은 것좀 쌋어ㅋㅋ스프는 데워먹고 빵은 버터발라서 먹으면 맛있을 꺼야 꼭 냉장고에 넣어놓구!!안먹구 썩히면 혼난다!!이럼 그리고 필자의 경우 어제 성년의 날인 것도 몰랐다가 조각 케익,마카롱,꽃을 매력녀들에게 받았음..

 

 

 

 

5. 빈말 안하는 여자

 

남자가 부탁을 들어주거나 남자가 무엇을 해주면

여자가 아 완전 고마워 다음에 밥 살께 이런 기약없는 언제한번 다음에보단 아 완전 고마워 흐음 내가 시험끝나고 밥 살께 or 과제 끝났는데 치킨먹자 내가 사께 ㅋㅋ이런거

 

 

 

 

6. 애교 많은 여자

 

이건 누구나 아는 진리임. 근데 애교도 애교 나름

 

밥먹어뗘?치치카카했지?지지한음식은먹으묜 안되용ㅎ이런거 말고 예를들면 어 음식 누가했냐 맛있다 어 그거 내가햇어 잘했지(손가락 V V)가끔 새침떼기 같은표정이나 볼 부풀리기하면서 뿌우 같은거?그리고 서슴없이 말하는게 가끔 귀엽게 느껴질 때가 있음 당당하게 뭐해주까? 뽀뽀해주까? 안아주까?ㅋ이런 당황스럽지만 귀여운 이런거나 나 화장실 갓다오께 ~ 너 배변활동하려고? 엉 ㅋㅋㅋㅋ어케알았음.ㅋㅋㅋㅋ 그리고 여자의 과격한 행동도 귀엽게 애교로 보는 남자도 많음.

 

 

 

 

7. 먼저 연락하는 여자

 

챙겨주는 여자와 비슷한 경우임. 보통남자는 항상 먼저 문자하고 나중에 끊음. 이 글을 보는(나도)휴대폰이 거의 시계수준일꺼라고 생각함. 그런데 가끔 아는 동생이나 여자한테 연락오면 엄청고맙고 그러지 않음?칼답하고?그런거임 여자가 먼저 관심가지고 문자하면 보통남자 정말 좋아함. 민감한 부분임..

 

 

 

 

8. 반응 잘 해주는 여자

 

 

솔직한 여자의 틀린 반응 예를 시기 적절히 맞춰서 하면됨. 예를들어 남자와 같이 밥먹는데 우와 여기 진짜 맛있다. 쩔지? 응 진짜? 오빠꺼 맛있어? 나도 먹어볼래? 우와~ㅋㅋ진짜 맛있다 ㅎㅎ 내껏도 먹어봐 맛있어 잠시만 오빠꺼 양념 묻으니까 내껄로 ㅋㅋ여기!!이런 거나 야 나 이번에 기타연습한건데 한번 들어봐(꽤 수준급)~♪♪♪♪♪♪♪

우와 진짜 잘친다...오올 기타 치는 남자~~!!예술인인데.ㅋㅋㅋㅋ

 

 

 

 

9. 성의 있는 여자

 

 

가는만큼 오는게 있는여자랄까?빈말과 반응 예와 비슷한 맥락임. 예를 들면 밥먹었어? 응 먹었어./아직...이라면 밥먹었어? 응 지금 까르보나라!만들어 먹었지.ㅎㅎㅎ/아니 안먹었어 오빠는 먹었어?ㅠㅠ와 같은 단답안보내고 성의있게 배려하는 여자..멋짐..

 

 

10. 목표있는 여자

 

 

 

 

이것은 타이틀을 뭘로할까하다 그냥 이걸로함. 이런 경우임 평소에 보면 노는 것 같고 잠만자고 과제에 치어죽고 그러는 것 같아도 알고보면 집에서도 잘 치우고 그러면서 본인이 해야하는 공부나 뭐 예체능도 있겠죠?무언가 잡으면 달성하거나 지속적으로 하는 여자.

할껀 다하는 여자..이런거?

 

 

 

 

11. 자기관리를 할 줄 아는 여자

 

 

 

가장 중요함. 위 모든케이스들을 잘 조절할 줄 알아야함. 괜찮은 애 or어장관리녀는 한 끝 차이임. 내 주변아이들의경우 어장관리녀는 아니지만 고백한 사람이 다 연애한번도 안해본남자들이라 그렇게 느낀 듯함. 모든사람에게 써먹으면 위험함.ㅋㅋ

 

 

 

 

 

추천하면! 여자친구/남자친구 생깁니다.

538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