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953
12년 전

🗨️ 할리우드 패셔니스타 아빠들의 스타일은?


할리우드 패셔니스타 아빠들의 스타일은?

할리우드에는 많은 아빠들이 있죠. 하지만 이 아빠들은 스타답게 아빠 패션 역시 범상치 않은데요. 그 할리우드 패셔니스타의 아빠 패션, 뭐가 있는지 한 번 볼까요?

 

 

 

할리우드 스타 부부의 대표 커플인 '브란젤리나 커플'의 브래드 피트가 평범한 6 남매의 아빠일 땐 어떤 모습일까요? 전체적으로 같은 톤의 컬러 아이템으로 통일하거나, 부인인 안젤리나 졸리와 저녁 데이트를 나갈 때에는

 

시원한 느낌의 셔츠와 면 팬츠를 입은 후 브라운 컬러의 슬립온을 신어 편안한 룩을 연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들과 외출할 때에는 화이트 컬러로 상의를 맞춘 후 블루진을 입어 전체적은 룩은 심플하지만 페도라로 은근하게 포인트를 주었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주로 깔끔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통일감을 주는 거죠.

 

 

 

멋쟁이 가족으로 유명한 그웬 스테파니 가족의 일상복 패션은 어떨까요?

 

그녀의 남편 게빈 로스데일과 아들 킹스턴은 다른 듯 비슷한 느낌의 커플 룩을 연출했다는데요.아빠 게빈 로스데일은 회색 계통의 체크무늬 셔츠에 카고 반바지를 입은 후 상의와 비슷한 계열의 신발을 신어 전체적인 룩의 컬러 톤을 맞추었고, 아들 킹스턴은 큼직한 체크무늬 셔츠에 반바지를 입은 후 줄무늬 양말과 워커를 매치하여 발랄하게 연출한다고 하네요.

 

 

 

결국 아빠 패션은 아기와 어떻게 얼마나 멋지게 잘 맞추어 입나 아닐까 싶네요.

 

아이와 함께 옷을 골라입고 이번 주말 멋지게 외출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388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