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742
1년 전

🗨️ 2023 거침없이 하이키

 

그룹 하이키(H1-KEY)가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 연일 상승세를 보이며 2023년을 산뜻하게 출발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지난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발매 후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작사, 홍지상이 작곡에 참여한 트랙으로 힘든 세상 속에서도 결코 꺾이거나 시들지 않고 아름답게 활짝 피우겠다는 하이키의 의지를 강조한 트랙이다. 누구나 한계에 직면하는 쉽지만은 않은 인생이지만, ‘Rose Blossom’을 통해 자신의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악착같이 피어나려는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건넨다는 메시지를 관통하는 곡이기도.

하이키는 데뷔 1주년에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만큼 음악뿐 아니라 비주얼, 콘셉트, 스타일,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 힘을 줬다. 또 이는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차트 5위와 멜론 최신 차트 32위,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 한국 차트 3위에 올랐고, 터키와 바레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어 싱가포르, 멕시코, 호주, 태국 등 7개국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톱 앨범 상위권에 등극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44/0000864445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