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2년 전

🗨️ "Girls Planet 999"PD, 팬들에게 Kep1er의 Huening Bahiyyih에 대한 증오심을 멈춰달라고 요청

https://www.koreaboo.com/news/kep1er-huening-bahiyyih-girls-planet-999-pds-stop-hate/

구글번역기로 한거라 오역이 있을수 있음

자세한건 링크에서 보세여

"Girls Planet 999"PD, 팬들에게 Kep1er의 Huening Bahiyyih에 대한 증오심을 멈춰달라고 요청

이후 여자 플래닛 999가 종료와의 최종 라인업 Kep1er가 발표 된, 2 위 수상자 Huening Bahiyyih는 네티즌의 증오 쇄도하고있다. 이제 이 프로그램의 제작 감독들도 시청자들에게 부정적인 생각을 멈출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17세의 Huening Bahiyyih는 Girls Planet 999 과정에서 최고 순위를 받지 못했지만 , 쇼 가 피날레 에피소드에 대한 원픽 투표 로 전환되면서 그녀의 운이 바뀌었습니다 모든 결선 진출자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었고 총 100만 점에 가까운 점수를 얻은 Bahiyyih는 순위가 상승하여 Kep1er의 2위 멤버가 되었습니다.

 

Kep1er의 Huening Bahiyyih | 엠넷

 

그러나, 그녀의 높은 점수를 승리에도 불구하고, Bahiyyih 곧 자신을 그녀는 때문에 그녀의 그룹으로 만들었 주장 시청자로부터 강렬한 증오를 직면 발견 유명한 형제 , TXT 의 Hueningkai . 후 트위터 공간 오디오 녹음 만들기 K-네티즌을 보였다 잔인한 발언 , 등이 " 당신은 그녀가 왕따 얻는 경우에도받을만한 것 같은 느낌하지 않을까요? ,” Bahiyyih의 삼촌은 Facebook 에 지난 몇 달 동안 그녀 에게 가해진 증오 댓글을 실제로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우주

 

Bahiyyih는 GP999에서 논란과 부정적인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 Vincent Huening, Huening Bahiyyih와 Hueningkai의 삼촌

이제 걸스플래닛 999 PD들도 시청자들에게 욕설 자제를 촉구하고 있다. 와 새로운 인터뷰에서 TenAsia , 생산 이사 김신영 과 정우영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녀시대 999' PD 김신영(왼쪽), 정우영(오른쪽) | 엠넷

 

이런 이야기가 데뷔 팀이 확인 된 후에도 나오는 것을 나는 슬프다 "김신영은 말했다. 그는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함께 Bahiyih가 그녀의 잠재력으로 쇼 스태프들을 매료시켰다고 덧붙였다.

 

엠넷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과 투표를 받은 인물이다. 스태프들조차 그녀만의 매력이 있고 무대 위에서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 김신영, 걸스플래닛 999 PD

김신영은 "이 모든 얘기가 데뷔팀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Bahiyih를 포함한 모든 팬들이 Kep1er 라인업 전체를 응원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증오가 “ [Bahiyyih]에게도 상처가 될 것 ”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엠넷

 

Huening Bahiyyih님을 비롯한 데뷔 그룹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김신영, 걸스플래닛 999 PD

한편, 정우영은 쇼의 모든 참가자가 자격이 있다고 언급하면서 100,000명이 넘는 지원자 풀에서 99명의 참가자가 이미 줄어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 여기까지 오는 과정은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었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우주

 

이어 " 이 99명의 연습생 중 한 명이라도 데뷔팀에 들어간다면 이상하지 않을 것 "이라며 " 각각의 재능과 매력이 있었기 때문 " 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많은 해외 ​​팬들은 TXT의 Hueningkai에 대한 지원보다는 Huening Bahiyih의 성장하는 기술과 달콤한 성격 때문에 Huening Bahiyih에 투표 했다고 말합니다. 결국 정우영은 2년 반의 계약 기간 동안 팬들이 모든 Kep1er 멤버들의 응원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우주

 

나는 사람들이 그들 모두를 사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정우영, 걸스플래닛 999 PD

54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