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2년 전

🗨️ Kep1er의 독특한 개인 재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Bahiyyih의 재능은 우리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구글번역기로 한거라 오역이 있을수 있음 자세한건 링크에서 보세여

Kep1er의 각 멤버는 무대에서의 비주얼이나 실력 그 이상으로 눈 에 띕니다 . 그들은 각각 Muply 와의 인터뷰에서 드러낸 개성 을 뽐내는 재미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영은

특기 : 도라에몽 목소리 흉내내기

먼저 영은은 내면의 도라에몽을 흘려보냈고 그녀 의 동료들은 그녀의 시도가 절대적으로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2. 휴닝 바히이

특기: 히카루를 24시간 웃게 만들기

Bahiyih는 히카루를 웃게 만드는 재주가 있습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그녀는 슬로우 모션으로 'WA DA DA'에 맞춰 춤을 추며 일본 멤버들의 입가에 미소를 선사하는 데 성공했다.

3. 유진

재능: 유연성

유진은 Kep1er의 유연성 대표입니다. 그녀를 위해 전체 분할을하는 것은 파이처럼 쉬웠습니다!

4. 채현

특기 : 신찬의 목소리 흉내내기

채현은 영은처럼 만화 속 캐릭터를 잘 따라한다. 이번에 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소년 크레용 신짱 이었다 .

▶︎

 

▶︎

 

5. 샤오팅

특기: 귀 반대쪽 만지기

샤오팅은 팔로 얼굴을 감싸 반대편 귀를 만지는 모습에서도 놀라운 유연성을 보였다.

6. 다연

특기: 노래방의 메아리 흉내내기

다연은 밀폐된 방에서 노래를 부를 때 들리는 메아리를 완벽하게 모방할 수 있다.

7. 예서

특기: 표정

예서는 아역배우 시절에 걸맞게 다양한 표정 연기에 초능력을 갖고 있다. 그녀의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그녀는 Miracle In Cell No.7 에서 그녀의 역할을 연기했습니다 .

불행히도 Hikaru 와 Mashiro 의 개별 재능은 쇼에서 언급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이미 두 사람이 그들이하는 모든 일에 능숙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36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