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2년 전

🗨️ Kep1er는 소녀시대가 그들의 가장 큰 롤모델이라고 말하지만 그들이 특히 존경하는 멤버가 한 명 있습니다.

구글번역기로 한거라 오역이 있을수 있음 자세한건 링크에서 보세여 

“우리는 그들처럼 되고 싶습니다.”

 

신인 걸그룹 켑원(Kep1er) 이 에스파 가 세운 한터 차트 최고 기록 을 경신 하는 등 파격적인 출발을 하고 있다 .

 

켑퍼 | @official_kep1er/트위터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그룹은 그룹으로서의 목표, 영향력 및 업계에서 누구와 연결되었는지에 대해 논의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회원 김 Chaehyun는 에서 전 연수생과 같이 말했다 SM 엔터테인먼트 , 그녀가 개인적으로 aespa의 회원들과 알게되고, 그녀는 앞으로 보인다고 을 충족 방송국에서. 에스파 멤버들은 케프원의 ​​성공적인 데뷔를 축하하며 두 그룹 사이에 긍정적인 기운만 있음을 증명했다.

그들의 가장 큰 역할 모델로 간주하는 사람들에 대해 물었을 때, Kep1er의 구성원은이라고 주장 소녀 시대 의 티파니 .

 

소녀시대 티파니 | @tiffanyyoungofficial/인스타그램

 

티파니 자신이 Kep1er가 탄생한 ' Girls Planet 999 ' 의 마스터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Tiffany가 쇼와 연결되면서 Kep1er의 소녀들은 그녀에게서 존경할만한 진정한 롤 모델을 봅니다. 또 소녀시대 멤버들 각자가 다르지만 뭉쳐서 이런 화합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을 좋아한다고도 설명했다.

멤버마다 각자의 매력이 있지만, 하나가 되어 완벽한 퍼포먼스를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우리는 그들처럼 되고 싶습니다.

— Kep1er

Kep1er가 이미 보고 있는 성공으로 멤버들은 이미 팬들을 자랑스럽게 만들고 있으며 Tiffany는 Girls Planet 999 의 끝에서 Kep1er가 발표되었을 때 Instagram에 축하 게시물을 올렸을 때 확실히 거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Kep1er가 티파니 같은 롤모델에게 영감을 받아 어디까지 갈지 상상만 해도 되지만, 그 사이 소녀들의 성공적인 데뷔를 축하합니다!

45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