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2년 전

🗨️ TXT Hueningkai의 형제 사이드 쇼, 그의 여동생 Kep1er의 Huening Bahiyyih의 데뷔를 응원할 때

구글번역기로 한거라 오역이 있을수 있음 자세한건 링크에서 보세여 

"매번 형이랑 얘기하는데..."

Huening Bahiyyih 는 서바이벌 쇼 Girls' Planet 999 를 끝낸 후 마침내 타이틀곡 'WA DA DA' 로 Kep1er에 데뷔했습니다 데뷔 쇼케이스에,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동생과 함께 말을 얼마나 자주에 개방 TXT 의 Hueningkai 그는 그녀의 무대를 지원 돌보는 방법.

 

바히이

 

 

Huening Bahiyih는 그녀의 오빠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이 자주 이야기했고 최근에 그에게서 달콤한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 매일 형과 이야기를 하는데, 형이 데뷔를 축하해줬다. ” Hueningkai가 축하한 것은 그녀뿐만이 아니었습니다.

 

휴닝카이

 

데뷔가 얼마나 힘든지 알기에 휴닝카이는 케프1er의 다른 멤버들에게도 따뜻한 말을 건넸다. Huening Bahiyih는 이어 " 사실 저 뿐만 아니라 팀원들에게도 축하를 해주신다 그래서 정말 감사합니다. "

Hueningkai의 여동생과 그룹의 다른 멤버에 대한 지원은 팬들의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특히 그가 매일 시간을 내서 여동생을 확인하고 가능한 한 그녀를 도왔기 때문입니다.

휴닝 남매는 정말 끈끈한 유대감이 있고 늘 서로를 바라보는 사이입니다. Huening Bahiyyh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TXT_members/트위터

 

18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