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2년 전

🗨️ Kep1er의 유진, 팬사인회 중 감동적인 팬레터 듣고 감동

구글번역기로 한거라 오역이 있을수 있음 자세한건 링크에서 보세여 아끼지 않은 팬!

 

지난해 네티즌들은 Mnet 의 최신 프로그램인 ' 걸스플래닛 999  '  를 시청하기 위해 TV에 몇 주를 보냈다. 한국, 중국, 일본의 참가자들은 모두 새로운 걸그룹으로 데뷔할 기회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연습생과 아이돌 지망생 사이에서 팬들은 씨엘씨(CLC) 로 알려진 최유진의 출연에 충격을 받았다 .

 

걸스플래닛 999 프로모션 중인 유진 | 엠넷 

 

 

그러나 그녀는 대회 내내 역경과 비판을 이겨냈고 모든 도전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예상대로 매회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최종 데뷔조에 이름을 올린 Kep1er .

 

Kep1er의 구성원 | @official_kep1er/ 트위터

 

이달 드디어 데뷔한 켑원은 케미, 끼, 비주얼로 순식간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물론, 그녀의 경력 내내 유진을 지지했던 네티즌들은 특히 CLC가 진정으로 빛날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고 많은 사람들이 믿었기 때문에 그녀를 새로운 그룹의 리더로 보는 것이 더 행복할 수 없었습니다.

아직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켑원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영상통화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팬콜 이후의 Kep1er 멤버들 | @official_kep1er/ 트위터

 

특히 한 트위터 이용자는 유진과 함께한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용자 @stayujins는 운이 좋게도 멤버들과 팬콜 통화를 하고 자신의 차트 영상을 유진과 공유했습니다. 그들은 트윗에서 채팅 중 일어난 일을 공유했고 그것은 확실히 훈훈했습니다.

나는 유진에게 꿈을 포기하지 않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우리가 항상 그녀를 위해 여기 있고 그녀가 거의 우는 것에 대해 감사하는 긴 편지를 읽었습니다. I'm sorry baby.

영상 속 유진은 팬들이 자신을 향한 사랑을 전하는 모습을 귀를 기울이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유진이 이룬 모든 것이 자랑스럽다고 설명했다.

 

@stayujins/트위터

 

편지를 다 읽고 난 뒤 유진은 감정이 북받쳐 올라오는 팬의 친절한 말에 눈물이 날 것만 같았다. 그녀는 놀란 듯 " 와, 정말. 아, 정말 감사합니다 .”

 

@stayujins/트위터

 

가끔 팬싸인회는 아이돌에게 질문을 하거나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지만, 팬들은 이 네티즌의 시간을 유진이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그녀의 노고를 칭찬하는 것에 대해 칭찬을 멈추지 않을 수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stayujins의 시간을 잘 활용하고 유진이 팬들의 마음을 알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유진이 자신의 경력과 모든 고난을 통해 얼마나 열심히 일했는지 생각하면 팬들이 시간을 사용하여 감사를 나누는 것을 아는 것이 상쾌합니다. 유진이는 정말 열심히 했다. Kep1er가 네티즌들이 CLC가 큐브 엔터테인먼트 에서 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방식으로 실제로 빛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

소녀시대 999  에서 유진의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80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