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덕036
6개월 전

🗨️ 갤럭시 S23 FE, 안드로이드 17까지 OS 업데이트 4회 지원

카테고리   ➡︎   📱 안드로이드/갤럭시 정보공유

갤럭시 S23 FE, 안드로이드 17까지 OS 업데이트 4회 지원

 

퀘이사존

 

이제 삼성이 마침내 갤럭시 S23 FE를 발표했으므로 우리는 이 기기에 대한 새롭고 흥미로운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지원에 관한 한 삼성은 상당히 뛰어났고, 그것은 오늘 발표 후에 확인되었습니다.

 

 

 

갤럭시 S23 FE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정책만 보아도 훌륭한 기기입니다

새로운 갤럭시 S23 FE를 구입할 생각인데 얼마나 많은 업데이트를 받을지 궁금하다면 안드로이드 17까지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좋은 소식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안드로이드 13과 함께 출시된 휴대폰이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업데이트에 걸리는 시간은 총 4년이기 때문에 최소한 4번의 주요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솔직히 이것은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삼성이 번거로움 없이 이렇게 많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회사의 업데이트 정책을 잘 아신다면 현재 4번의 주요 OS 업데이트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599달러짜리 휴대폰인 갤럭시 S23 FE는 시장에 있는 다른 많은 휴대폰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으며, 가장 좋은 점은 적어도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는 문제가 발생할 것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갤럭시 S23 FE는 그 자체로도 매력적인 하드웨어 패키지를 제공하며, 이를 뛰어난 소프트웨어 지원을 받고 있다는 사실과 결합하면 정말 놀라운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단돈 599달러부터 시작하며 다양한 스토리지 변형과 색상으로 제공되는 플래그십 등급 기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의 One UI가 얼마나 좋아졌는지 알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다른 기기를 찾도록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기기가 정말 놀라운 전반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S23 FE는 내일부터 출시됩니다. 이 기기는 Snapdragon 8 Gen 1 또는 Exynos 2200 칩셋을 사용합니다. 프로세서 선택은 지역별로 다르므로 해당 지역에서 어떤 칩셋이 사용되는지 확인하세요.

 

https://wccftech.com/your-new-galaxy-s23-fe-will-receive-updates-all-the-way-up-to-android-17/

401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