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덕358
5개월 전

🗨️ 삼성 갤럭시 워치6 Classic Astro Edition 해외리뷰

카테고리   ➡︎   📱 안드로이드/갤럭시 정보공유

 

 

스마트워치는 단 하나의 크기(47mm)로 제공되며 별자리, 별 및 기타 우주 물체를 묘사하는 회전하는 'Astro Bezel'이 특징입니다. 삼성은 또한 다이얼과 달/태양 위상의 나침반 컴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스마트워치 소프트웨어에 아스트롤라베에서 영감을 받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이 시계의 전용 시계 모드 덕분에 손목에서 바로 해와 달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상자 안에는 추가 패브릭 스트랩, Astro Edition 수집품, 고속 무선 충전기와 함께 Samsung Galaxy Watch6 Classic Astro Edition 스마트워치가 들어 있습니다. Watch6 Classic Astro Edition은 상징적인 Galaxy Watch 디자인을 유지하지만 보다 세련된 외관을 위해 미묘한 개선을 거쳤습니다. Watch6의 브러시 처리된 금속 프레임은 버튼의 광택 있는 모따기된 가장자리를 보완하며, 전원 버튼에 빨간색 액센트를 추가하면 기분 좋은 색상 터치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주목할만한 개선 사항은 앞서 언급한 갤럭시 워치 매니아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기능인 물리적 회전 베젤의 재도입입니다. 베젤은 적절한 양의 저항을 제공하여 회전하는 동안 너무 뻣뻣한 것과 너무 느슨한 것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아스트로 에디션 패키지에 포함된 기본 밴드는 편안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합니다. 밴드를 분리하기 위해 새로 통합된 스프링 장착 메커니즘을 사용하려면 중앙을 정밀하게 눌러야 합니다. 무게, 균형, 스타일, 핏, 전반적인 장인정신 등의 요소를 고려할 때 삼성은 Galaxy Watch6 Classic Astro Edition에서 정말 뛰어납니다.

 

 

이는 손목의 미적 아름다움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뛰어난 편안함과 완벽한 조립감을 제공합니다. IP68 방진 및 방수 등급과 MIL-STD-810H 충격 방지 인증을 받아 내구성이 보장됩니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아스트로 에디션은 뛰어난 스트랩으로 착용성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피부에 닿는 고무 소재로 땀에 대한 저항력과 장기적인 내구성을 갖춘 하이브리드 디자인이며, 그 위에 가죽을 덧대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합니다. 스트랩은 수많은 구멍이 있는 다양한 조정 옵션을 제공하며 깔끔하고 안전한 핏을 위해 두 개의 키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표준 스트랩은 제가 경험한 스마트워치 중 가장 훌륭한 스트랩 중 하나이며, Galaxy Watch6 Classic Astro Edition 자체는 제가 최근 착용한 가장 매력적인 스마트워치 중 하나입니다. Galaxy Watch6 시리즈에는 삼성의 One UI Watch 5.0 인터페이스와 함께 Google의 Wear OS 4.0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Wear OS 3.5와 4 사이에는 몇 가지 사소한 변경 사항이 있지만, 운영 체제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갤럭시 워치 5와 갤럭시 워치 6 간에 대체로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480 x 480 픽셀 해상도의 1.5인치 Super AMOLED 화면에 표시되어 지속적인 가시성을 보장합니다. 삼성의 스마트워치 인터페이스는 생생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적절한 크기의 글꼴과 버튼이 특징입니다. 베젤을 간단히 돌리면 다양한 정보 타일이 표시되므로 순서와 내용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각 기능이 수행하는 작업과 추가 작업을 위해 탭할 위치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위로 스와이프하면 앱에 액세스하고, 아래로 스와이프하면 빠른 설정이 표시되며,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면 알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두 Wear OS 스마트워치 사용에 대한 친숙하고 직관적인 규칙을 따릅니다.
 

 

 

삼성은 2GB RAM, 16GB 내부 스토리지와 함께 칩셋을 약간 더 빠른 Exynos W930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Galaxy Watch 4 또는 Watch 5에서 전환하면 성능 향상이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스마트워치는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성능도 자랑합니다. 운영 체제는 원활하게 작동하고 피트니스 추적 기능은 지체 없이 원활하게 작동하며 촉각 피드백이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새로운 칩셋에 도입된 최적화는 이전 모델에 비해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Galaxy Watch6 Classic Astro Edition은 탁월한 운동 추적에 대한 삼성의 명성을 이어갑니다. 여기에는 근력 운동과 심장 강화 운동에 대한 자동 및 수동 운동 추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데이터는 종합적인 모니터링을 위해 Samsung Health와 원활하게 동기화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아스트로 에디션에 수면 추적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수면 패턴을 인식하는 데 탁월하며, 수면 습관 개선을 위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면 모드는 페어링된 휴대폰 및 기타 SmartThings 호환 스마트 홈 장치와 동기화되어 보다 유익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의 센서 패키지는 이전 세대와 큰 변화가 없습니다. 혈압 모니터링, 심박수 추적, 스트레스 측정, 혈중 산소 수준 모니터링, ECG 기능, 체성분 분석 등과 같은 친숙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Galaxy Watch6 시리즈는 90개 이상의 운동 추적 모드와 맞춤형 운동 계획 생성 기능을 제공하여 맞춤형 웨이트 및 서킷 트레이닝 루틴에 이상적입니다. 시계가 활성화된 동안 경과 시간, 심박수,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 구간 등 필수 정보가 표시됩니다. 목표 심박수 구역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해당 구역에 도달하면 시계가 알려줍니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는 포괄적인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제공하므로 실망할 여지가 없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아스트로 에디션에는 광학 심박수 센서, 전기 심박수 센서, 적외선 온도 센서, 체성분 평가를 위한 생체전기 임피던스 분석 수행 기능이 포함된 바이오액티브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Galaxy Watch5 및 Galaxy Watch5 Pro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과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심전도(ECG)를 측정하는 데는 단 30초가 소요되며, 심방세동 징후가 감지되면 시계가 즉시 알려주고 결과를 삼성 헬스 앱에 저장합니다. 신체 조성 기능도 거의 같은 시간이 소요되며 골격근, 체지방, 체수분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체질량 지수(BMI)와 기초 대사율(BMR)을 계산합니다.

체성분 분석은 더 폭넓은 유용성을 갖고 있지만 ECG 기능은 일반적으로 의사와 상담한 후 특정 질병이 있는 개인에게 권장됩니다. 또한 삼성은 피부 온도 센서를 사용하여 주기 추적을 강화하고 Natural Cycles 앱과 협력하여 생리 주기와 임신 가능성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아스트로 에디션의 425mAh 배터리는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화면 밝기를 최대로 설정한 경우 최대 2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조정하면 배터리 수명이 다소 연장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약 2일 사용 후 재충전해야 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