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224
21 days ago

🗨️ '학폭 논란' 송하윤, 또 다른 제보자 등장…"터질 게 터진 것"

카테고리   ➡︎   😆 유머 · 이슈 · 움짤 커뮤니티

JTBC '사건반장'서 두 번째 제보자 입장 밝혀
"폭행 당한 여학생 전치 4주 부상 입어" 주장
소속사 입장에 제보자 "나 누군지 모를 수 없어"
"송하윤 측, JTBC 인터뷰 잡았다가 돌연 취소"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배우 송하윤 측이 학교폭력 제보자와 이를 최초로 다룬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한 가운데, 2일 '사건반장'이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며 "송하윤이 집단폭행에 연루돼 강제 전학을 갔다는 주장이 나왔다"고 밝혔다.

 

이날 저녁 또 다른 제보자는 '사건반장'과의 인터뷰에서 "송하윤이 집단폭행으로 인한 강제 전학을 갔다"며 "(사건 당시) 3명이 1명을 때렸다. 가해자들과 얘기했는데, 모든 게 송하윤의 이간질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폭행당한 여학생은 전치 4주의 부상을 입었다고도 했다.

 

또 방송에서는 집단폭행 3명 중 1명인 가해자의 입장도 공개됐다. 이 가해자는 "그 아이(송하윤)가 연루된 건 맞다. 폭행에 가담한 것을 아니라고 부정할 순 없다"며 "송하윤이 그런 식으로 부정하면 모두가 잘못했던 것까지 부정하게 되는 것이다. 그럼 안되는 거다"라고 했다.

 

앞서 송하윤에 대한 논란은 지난 1일 방송된 '사건반장'에서 '여배우 S씨의 학폭 의혹'이라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불거졌다. 이 방송에서 최초 제보자는 "고등학교 시절 점심시간에 학교 뒤 놀이터로 불려 나가 이유도 모른 채 1시간 30분 동안 맞았다"고 주장했다.

https://v.daum.net/v/20240402202902732

536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