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798456
1년 전

🗨️ 임창정-미미로즈(mimiirose) "지금 아카펠라 해볼래?" 데뷔 무대 자신감

카테고리   ➡︎   미미로즈 커뮤니티 팬카페 JPG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그룹 미미로즈(mimiirose, 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의 데뷔 앨범 'AWESOM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가수 임창정이 그룹 소개를 하고 있다. 데뷔 앨범 'AWESOME'에는 타이틀곡 'Rose'를 포함해 'Lululu' 'Kill Me More'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Rose’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특히 임창정은 이번 앨범 프로듀싱을 맡으며,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했다. ‘걸스플래닛999’ 출신 윤지아와 ‘방과후 설렘’의 서윤주를 비롯해 5인으로 구성된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https://youtu.be/4FUlYuO1poE

 

38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