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846
3년 전

🗨️ 외계우주로부터..빛의 은하연합의 첫 접촉...

카테고리   ➡︎   🕞사회/역사/미스터리 커뮤니티

이글은 외국의 한 메신저(초능력자)가 외계에서 보내는 메세지를 받아적어서 번역한것입니다.

 

빛의 은하연합의 “퍼스트 콘택트(첫 접촉)”
The Galactic Federation of Light "FIRST CONTACT"

셀던 나이들Sheldan Nidle의 메시지 요약
By Mike Quinsey
www.treeofthegoldenlight.com

[퍼스트 콘택트는 시리우스 지역 위원회Sirian Regional Council로부터의 간단한 지침으로 1990년에 시작된 하나의 작전이며, 그 범위가 연합의 본 위원회Main Federation Council가 1991년 이 행동을 승인했을 때 확장되었다.]


'퍼스트 콘택트(첫 접촉)‘는 세계의 주요 정부들에 의한, 거의 동시적이 될, 일련의 특별 주요 발표들이 만들어질 때 시작될 것입니다.  그들은 외계인들이 여기 있으며 호의적임을 발표할 것이고, 신성한 계획에 따라 새로운 현실이 실현하는 것을 보장하는데 은하연합The Galactic Federation이 맡은 역할을 인정할 것입니다.  일단 일련의 공식적인 발표들과 당신들의 풍요의 세계적 배급이 완료되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진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일련의 낮 시간 저공의전비행을 포함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누구인가,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가에 대한 발표들에 그것을 수반할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몇 개의 소규모의 착륙이 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당신들이 우리의 우주선을 조사하게 허락할 것이고, 우주선에 짧은 ’시승joyride‘을 할 몇 사람을 선택할 것입니다.  ’퍼스트 콘택트‘ 역시 영단Spiritual Hierarchy이 요청할 경우, 대거로 착륙하기 위해 일어날 것입니다.  과학탐험 함대Scientific and Exploration fleets로부터 특별한 행성규모의 사령선들이 퍼스트 콘택트 임무를 위한 주력 사령선들로 봉사할 것입니다.




50개의 인간형human 별 국가들star-nations이 '퍼스트 콘택트‘에 관련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신성한 것이고, 우리의 목표는 세계 평화를 증진하고, 사회적, 문화적, 경제적 구조들을 변경하며, 어머니 지구가 자신을 변형할 수 있게 해줄 많은 중요한 프로젝트들을 실현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로, 우리는 당신들의 국지 영단local Spiritual Hierarchy에 당신들을 소개할 것이고, 당신들을 내부 지구Inner Earth의 당신들의 형제들과 재결합시킬 것입니다.  상승마스트들Ascended Masters에 의한 계속되는 일련의 발표들이 있을 것이며, 그것은 특정 문화적 힘의 갈등의 해결을 도울 것이고, 문화적 교차 협력을 가능하게 만들 것입니다.  각자가 앞으로 나와서 당신들의 많은 문화권들과 종교들의 기원과 역사를 설명할 것이고, 급격한 변화가 당신들의 종교적 갈등들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의 지구 동맹들은 공식적 ’퍼스트 콘택트‘의 순간이 ’분열과 정복‘의 법이 이 현실을 지배해온 많은 천년들을 끝낼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들이 더 이상 당신들의 현재 도당들의 탐욕과 교만을 관용하지 않을 것임을 천명할 것입니다.  ’퍼스트 콘택트‘의 발표는 지금 정부의 최고 기밀 UFO 파일들의 완전 폭로를 고무할 것입니다.  소위 UFO 연구단지로 부르는 지역들은 영적 부문을 필요로 합니다.  이 부문은 우리가 기술을 넘어 볼 수 있게 해주고, 계몽된 진보한 사회들이 주로 영적 성질을 가졌음을 깨닫게 해줍니다.




내부의 ‘태양’(핵)은 변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지구는 그녀의 현재 모습에 급속한 변화들을 만들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생태적 망을 유지하는 그녀의 능력은 줄어들고 있는데, 당신들의 산업사회가 생산하는 생명을 위협하는 폐기물 때문입니다.  생태계는 위기에 빠져있습니다.  당신들은 어머니 지구와 그녀의 허약한 생태계의 보호하기 위한 과업들을 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래들과 아갈타Agartha의 내부 지구Inner Earth의 사회는 이러한 문제들에 있어 당신들의 조언자로서 가장 열렬히 행동하고 싶어 합니다.  우리들 역시 필요한 경우 도움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우리는 진보한 생태적 기술들에 전문적인 일련의 과학 연락 팀들scientific liaison teams을 조직했습니다.




어머니 지구의 변화의 성질은 천상Heaven이 그녀가 새로운 자신으로 완전히 변하는 것을 허락한 시간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이 변형이 시작되면, 당신들은 더 이상 그녀의 표면에서 살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배들이나, 이 목적을 위해 우리가 내부 지구Inner Earth에 건설한 특별한 주거지로 신속히 이동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역장들, 홀로그림 기술, 그리고 사랑의 결의로 둘러싸인 그것들을 기대하세요.   거기서 당신들은 완전히 의식적인 자신으로 빨리 변화될 것입니다.  지구의 식물군과 동물군은 모선들에 있는 특별한 환경으로 이전될 것입니다.




이 세계와 시리우스Sirius의 마스터들Masters은 함께 모였으며, 그들은 당신들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플레야데스 스타 연맹Pleiades Star League, 안드로메다의 성운Constellation of Andromeda, 라이라Lyra, 페르세우스Perseus, 아리스Aries, 그리고 시리우스 스타 네이션Sirius Star Nation으로부터 직접적 콘택트 임원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의 다가오는 전환기 동안 가이드와 교사로서 행동할 것입니다.  많은 다른 인간형 은하사회들로부터 온 배들이 당신들을 빛의 은하연맹Galactic League of Light으로 맞이할 것입니다.  첫 번째 대열의 배들이 어머니 지구와 당신들의 인공적 달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 함대는 백만 대 이상의 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초의 기자들은 연락원들로서 주로 몇몇 인간형 외계 은하사회들로부터 선택될 것입니다.  연락원 팀들은 일련의 세계적 방송을 할 것이며, 우리들을 소개하기 위한 두개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각기 둘에서 여섯 대의 배로 구성되는 작은 단위들을 훈련할 것입니다.  이들 배들은 지역 주민들이 그들을 보는 기회를 주기 위해 착륙할 것입니다.  잠시 동안 은하연합의 팀들이 이 기술에 대해 당신들을 가르치고, 육체적 천사Physical Angels로서 당신들의 책임감을 설명하기 위해 그들의 배에서 내릴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우리의 모선들Motherships을 방문하게 해줄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입니다.  정찰선들에 의한 광범위한 의전비행들이 있을 것이며, 그것은 대거 착륙 전에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비밀 기술들과, 더욱 경이로운 장치들을 내놓을 것인데, 그것은 지난 세기 동안 당신들 세계에서 생산되었던 많은 에너지 및 운송관련 발명들을 포함합니다.  당신들의 비밀 정부들은 이 기술과 많은 다른 환경적 기술혁신을 억압했는데, 그러한 발명들이 그들의 붕괴를 초래할 수 있다는 깊은 두려움에서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더욱 실용할 수 있는 기술을, 당신들 각자가 정보를 얻게 해주고, 그리고 서로서로 쉽게 연락하게 해줄 기술을 소개할 것입니다.  우리가 시작한 인터넷 후기 환경의 대두는 통신과 오락에서 당신들에게 새로운 선택사항들을 소개할 것입니다.  간단히 손에 쥐는, 혹은 걸치기 쉬운 장치들이 즉각적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들 세계의 다른 곳의 어느 누구와도 자유로이 연락하게 해줄 것입니다.




작은 유기적 컴퓨터organic computers를 사용해서, 당신들은 당신의 몸의 실제 주파수에 의해 세계적으로 인식될 것입니다.  이 장치들은 당신의 마음과 작용하면서 데이터, 이미지 등을 포함한 3차원 홀로그램 사진을 제공할 것입니다.  상업제품은 3차원 완전 칼라 텔레파시 홀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통신하고 싶은 누구든지 그 사람을 간단히 시각화하면, 그들의 컴퓨터가 그들에게 알릴 것입니다.  그것은 보편적 번역기와 특별주파수 다이알 장치를 포함할 것인데, 그것은 당신의 고유한 육체의 지문에 가깝게 접속됩니다.  각각의 주택은 빛 에너지를 의복과 음식을 제공하는 물질로 전환하는 장치를 받을 것입니다.  풍요의 프로그램들이 당신들이 필요한 모든 재정적 자원들을 가지게 해줄 것임을 기억하세요.  우리의 지구 동맹들은 네사라NESARA보다 더욱 강력한 많은 협약들에 찬성했습니다.  이 조항들은 첫 단계의 합의들이 공식적으로 발표되기까지, 일반대중에게 발표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만, 2차 및 3차 파급의 조치들이 발표되고 공적 법률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더욱 자유로이 여행하게 해줄 기술을 당신들에게 소개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교통의 새로운 형태를 제공 받을 것이며, 당신들의 새로운 개인적 차량은 땅에서 몇 피트 가량 부양할 것이고, 시간당 500마일(800km)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는 비행기는 사라질 것이고, 마하 8의 능력을 가진 ‘자력 승강기magnetic lifter’ 기술로 전환될 것이며, 또 우리들의 것과 닮은 초보적 비행선을 제공할 것입니다.  텔레포트 장치가 장거리 비상시 여행에 사용 가능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또 완전히 자동화된 고속도로를 건설하는데 이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건강에 해롭지 않은 의료 진료를 위한 광범위한 훈련 프로그램이 소개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의료서비스를 우리들의 것과 더욱 가깝게 조율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엄청난 양의 새로운 정보를 흡수할 것이며, 방대한 양의 지식의 동화를 돕기 위해 우리는 당신들 뇌의 기억과 기억환기 체계에 직접 지식을 ‘다운로드download’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과학을 개발할 것이고, 아직 들은 적 없는 방식으로, 지금의 이 모순적인 요소들과의 빛나는 결합을 가져올, 당신들의 철학들을 확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의 경이들을 당신들에게 소개할 것입니다.    우리는 어머니 지구 위의 공기, 땅, 물을 지금 오염시키는 공해를 당신들이 실현된 능력으로, 6개월이 못되는 시간 안에 전환시킬 일련의 기술들을 공급할 것입니다.  우리의 두 번째 목적은 대부분의 공해물질을 내뿜는 공장들, 사무실들, 주택들, 발전소들, 육해공의 차량들이 될 것입니다.  빠른 시간에 대량으로 생산될 수 있는 자유-에너지free-energy 장치들이 소개될 것입니다.




우리의 기술을 사용해서, 우리는 며칠 안에 건물들을 증발시키고 완전히 새로 세울 수 있으며, 한 주도 안되는 기간 안에 당신들의 제조업체들의 망을 재정비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신제품들이 제조된 물자에 대한 당신들의 의존을 끝내게 해줄 것입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의 주택들을 건축할 수 있고, 당신들의 도시들을 집단적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농촌지역들은 더렵혀지지 않은 숲과 풀밭으로 그 본래의 상태로 돌아갈 것입니다.  우리 기술의 몇 가지는 살아있는 빛을 음식, 의복, 다른 용도로 전환할 수 있으며, 그리하여 농업과 임업에 대한 당신들의 오래된 의존을 끝내게 해줄 것입니다.  기술이 가능한 한 즐거운 환경을 창조하기 위해, 의식에 의해 제공된 하나의 도구임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은 다음의 장대한 ‘도약,’ 말하자면 행성적 사회로부터 은하적 사회로 성장하는 도약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호모 겔락티카Homo Galactica’로 변환하고 있음을 결코 잊지 마세요.  당신의 더욱 통합된 버전인 이 은하인간은 당신의 진정한 자아와 열린, 의미있는 대화를 할 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세계적 센터들World Centres이 창조될 것입니다.  하나의 새로운 금융제도가 태어날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 전역의 부의 이 재편은 당신들 세계에서 새로운 힘의 시대new era of power를 위한 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힘은 ‘국민에 기초한’ 것이 될 것이고, 이전의 비밀 지배자들의 이기적 악의가 없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 세계와 세계 밖에서 많은 그룹들이 당신들의 재정적 풍요의 실현과 세계평화의 신속한 수립을 방해하는 것을 끝내기 위해 영적 영역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 목적은 우리의 퍼스터 콘택트 임무First Contact Mission에 대한 ‘안전하고 건전한safe and sane’ 성공적 결론으로 남아있습니다.  이 과정은 많은 다른 가능성들과 관계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은 당신들 세계의 신속하고 성공적인 군사적, 정치적, 경제적 전환을 위한 조용한 지원이 되는 것입니다.  방대한 금액이 분배를 위해 재정비되고, 구분되며,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금들, 은행 망들, 수혜자들의 리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당수의 강력한 정부들에서 일련의 주요 사임들을 통제하고 강제하기 위한 우리의 결정적 침투 능력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구나 이 절차를 시작하기 위한 합법적 문서들이 서명되었고, 최고의 가능한 수준에서 합법적으로 판결되었습니다.  정부들은 재수립되거나 사임할 것이고, 유엔은 재조직될 것이며, 인간의 주권과 자유에 대한 새로운 국제적 명령이 선포될 것입니다.  자신의 이득을 챙기는 다국적 기업들은 재편될 것입니다.  새로운 행동지침이 시행될 것입니다.  ‘법인Corporation’의 현재 개념은 합법적으로 주어질 것입니다.  지금 당신들의 도시들과 산업들에 연료를 공급하는 큰 전력발전소들은 없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검은 도당의 실험실들에서 생산되는 많은 생물학적 프로젝트들을 관찰해왔습니다.  우리는 1990년 후반 이래 이 프로젝트들을 과감하게 무산시켰으며, 그런 반면 1970년대와 1980년대 동안 소개된 그것들의 몇몇이 당신들의 세계를 황폐화시켰고, 세계의 주요 전염병들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의료팀들이 그것들을 조사하고 있으며, ‘퍼스트 콘택트First Contact’가 일어날 때에만 직접적으로 개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관련된 이들이 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전염병들에 대처하기 위해, 당신들의 영적, 물리적 자원들을 사용하기를 요청합니다.  과거의 비밀스러운 ‘닫힌 문closed doors’ 정책들은 폐지될 것입니다.




우리는 태양계의 지구-달 구역에서 작전하는 방어선들의 숫자를 배가시켰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의 행성을 둘러싼 특별한 다차원적 안전 방어막을 강화했고, 우리가 인가하지 않은 누구든 당신들 행성을 나가거나 들어오는 것으로부터 막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핵무기들을 무장해제할 것이며, 당신들 세계에 있는 모든 핵 발전 시설들에 대해 적절한 대체물들을 공급할 것입니다.  우리 함대의 어떤 사단을 당신들에게 더 가깝게 이동하는 것이 필요해질 것입니다.  이것은 적절한 시간에 우리들이 모든 적군의 통신을 차단하고, 즉각 이 책임들을 우리의 지구 동맹들에게 넘길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지구의 마지막 도당에 의해 지배되는 모든 핵심적 인물들이 빨리 체포되는 것을 확실히 함으로써 우리의 동맹들에게 즉각적 성공을 보장할 결의가 되어 있습니다.  이 도당의 진영으로의 빠른 침투는 우리의 지구 동맹들이 그들 본래 목적들을 조용하고 신속하게 획득하게 해줄 것입니다.  도당의 지배자들의 체포와 함께, 일부 중요하고도 명백히 긍정적인 세계 변화들이 공식적으로 발표될 수 있습니다.  일단 평화가 선언되면, 우리는 모든 전쟁 당사자들의 빠른 해산을 감독할 것입니다.




폭로사실들이 또한 새로운 임시 정부들로 하여금 우리들의 존재에 대한 공적 선언을 가능하게 만들 것입니다.  더욱이 그들은 우리의 준비된 ‘예비 퍼스트 콘택트’ 방송을 소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으로 이러한 일련의 방송들이 이 사건들에서의 우리의 역할을 명확히 할 것이고, 어머니 지구의 사람들을 ‘퍼스트 콘택트First Contact’에 준비시킬 것입니다.




우리들의 선체들은 살아있는 유기적 존재들이며, 우리 뇌의 확장된 재생판인 고도로 진보된 유기적 컴퓨터들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배는 모든 수준에서 우리들과 상호 연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배에는 내장된 장거리 기능 네트워크가 있으며, 모든 승무원들을 배에 텔레파시로 연결하는 단거리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 우주선의 하나에 탑승할 때, 당신은 즉각 이 네트워크에 ‘접속’되며, 그것은 포괄적으로 모든 당신 몸의 기능들, 탑승한 개개인의 사고과정, 감정상태를 모니터합니다.  이 경이적 기술의 단편은 당신들에게 살아있는 고도의 지능적 존재로서 나타날 것입니다.  이 기술의 주 기능의 하나는 성간 여행interstellar travel입니다.  우리는 별에서 별로 움직이기 위해 배의 주파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태양계에서 다른 것으로의 이러한 ‘도약jumps’은 물질계가 축조된 방식 때문에 일어납니다.




정찰선이나 큰 모선으로부터, 우리는 라디오, TV,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의 역사와, 당신들에게 기술 은닉을 부정하기 위한 음모들에 대한 진정한 그림을 밝힐 것입니다.  방송들은 내부 지구Inner Earth의 사람들이 어떻게 당신들을 보살펴 왔는지를 설명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들을 위해 거의 끝없는 배열의 장소들, 당신들이 완전 의식의 존재들로의 변화를 완성하게 될 에덴과 같은 장소들을 준비했습니다.  당신들을 위해 지어진 특별한 장소들은 완전한 기능으로 대기하고 있습니다.  대거 착륙은 내부 지구의 새로운 임시적 주택들로 당신들을 이전할 시간이 도달하기까지 지연될 것입니다.  천상Heaven은 전환기로 봉사할 기간으로 단 몇 주에서 거의 14달에 이르는 기간을 세워놓았습니다.




우리는 이 은하계의 모든 구역들로부터, 그리고 많은 인접 은하계들로부터, 그리고 천상Heaven의 방대한 계층들Orders과 생명흐름들Life-Streams로부터 왔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은하 사회를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며, 당신들은 이 광대한 우주에 두루 걸쳐 어디든 여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곧, 당신들은 시리우스Sirius와 더 가깝게 이동할 것이고, 그 다수 별 시스템 안에 당신들의 장소를 잡을 것입니다.  2013년에는 시리우스 ‘A'의 사자 인종들Lion Beings과 시리우스 ’B'와 ‘C'의 인간형 은하 사회들에 합류하는 것이 당신들의 운명입니다.  가까운 시간 안에 화성Mars이 다시 한번 개화할 것이고, 풍부한 대양의 땅인 금성Venus이 생명으로 가득 찰 것입니다.  천문학자들이 불칸Vulcan으로 이름 지은 가장 내곽의 행성과 함께, 말데크Maldek가 재등장할 것입니다.  달은 당신들의 새로운 지구에 가까운 ’우주 정거장Space Station‘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당신들의 소중한 어머니 지구와 가까운 것처럼 화성과 친해질 것입니다.


당신들 세계에서 결코 전에 본 적 없는 조화와 세계적 수준의 협력이 정상적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 세계의 작전을 변형할 수 있게 해줄 새로운 제도가 수립될 것입니다.  이 작전을 책임지고 있는 상승마스터Ascended Master는 생 저메인 백작Comte de Sinte Germaine입니다.  세계적 번영이 도달할 것이며, 새로운 은하 사회가 태어날 것입니다.  당신들의 현실은 그것을 영원히 바꾸는 과정의 한가운데 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의 변형 아래 새롭고 완전한 의식적 현실의 창조가 있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가 하나가 될 것입니다.  제한되거나 어둠과 살아야 하는 필요성은 끝날 것입니다.  모든 집단적 의식의 현실은 오직 그것이 적절한 임계질량을 얻을 때에만 바뀝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들의 현실은 하나의 전체로서 변환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살고 있는 어머니 지구는 그녀의 모든 거주자들과 함께 다같이 전환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완전한 의식의 상태로 들어갈 것이고, 빛의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 of Light의 완전한 멤버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거룩한 예언을 완성할 것이며, 당신들의 은하 가족을 만날 것입니다.  새로운 영역이 당신들의 새로운 은하 사회Galactic Society를 창조하는데, 당신들을 지원할 조건들의 조항에 근거해 설립될 것입니다.  마스터 생 저메인St. Germain과 힐레리온Hilarion, 엘 모랴El Morya, 그리고 많은 다른 마스터들이 당신들의 은하 사회Galactic Society의 형성을 감독할 작정입니다.

68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