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3년 전

🗨️ 인도에서 생방송 중계된 두대의 UFO 에어쇼, 동영상 첨부 !

카테고리   ➡︎   🕞사회/역사/미스터리 커뮤니티

 

2007년 7월 8일 밤 인도 하르야나 주 카르날에서 파란색 광채를 내뿜는 두 대의 UFO가 두 시간이 넘게 시 상공을 배회해 화제가 됐다.
달의 반 정도 크기인 UFO들은 밤 9시에 처음으로 목격됐는데 카르날 시의 수많은 시민들은 밤하늘에 나타난 광채 나는 비행물체를 보고 크게 놀라 주시했다.

 

 



 


(그림설명: 인도에서 목격된 두 대의 UFO)

 


(그림설명: 생방송으로 방영된 UFO 목격 사건)

 

목격자들 증언에 따르면 한 대의 UFO가 빙글빙글 돌며 다른 한대 주변을 돌았다고 하며 그들은 바로 경찰국과 방송국에 UFO출현을 제보했다. TV 방송국은 카메라맨과 뉴스 리포터를 현장에 급파해 UFO들의 비행 장면을 생중계로 보도했다.
일부 시민들은 문제의 비행물체가 인근에서 벌어진 서커스 공연 조명 때문에 발생한 것 같다고 주장했으나 TV에 출연한 과학자들은 괴 비행물체들이 지상으로 부터 비춘 조명이 아니라고 확인했다.
그들은 괴 비행물체들이 무엇인지는 규명하지 못했는데 뉴스를 들은 카르날 시민들은 직접 집 밖에 나와 UFO들을 구경했다.

 


(그림설명: TV 리포터와 인터뷰하는 목격자들)

 

처음에 파란색으로 비행하던 UFO들은 시간이 지나며 흰색과 노란색, 초록색, 그리고 빨간색 광채를 내뿜었는데 이 UFO는 델리와 잠무, 그리고 다른 도시에서도 목격됐다.
TV 생중계를 진행한 스타 뉴스 채널은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와 비디오로 함께 촬영하고 있다고 보도했고 이날 밤 시민들이 촬영한 UFO들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기 시작했다.
카르날 시는 최근 자신이 나사 콜롬비아 우주왕복선 참사 때 사망한 우주인 [칼파나 촐라]의 환생이라고 주장하는 4세 어린이가 사는 도시라서 일부 시민들은 외계인들이 그 아이를 위해 우주 쇼를 보여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컴퓨터 그래픽으로 재현한 UFO)

 

인도 카르날 시에 출현한 UFO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UFO의 출현 해프닝은 과연 환생 사건과 어떠한 연관이 있을까?

 

--------------------------------------------------------------------------------------------- 동영상 첨부
 

 

58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