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3년 전

🗨️ UFO는 투명(클록킹) 기술탑재 하고 있다 ?? 세나라에 찍힌 특이한 UFO

카테고리   ➡︎   🕞사회/역사/미스터리 커뮤니티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UFO 현상 연구조사 기관 가운데 하나인 UFO Evidence는 2003년 10월 이래로 4,500건의 UFO 목격 신고를 접수하고 2천 건 이상의 양질의 관련 기사 자료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관이 공개한 고화질의 UFO 사진들을 모양별로 분류하던 한 연구자가 여러 가지 외관의 UFO들 가운데 한 UFO가 각기 다른 시기에 다른 나라에서 촬영된 것을 뒤늦게 발견하고 이 사실을 인터넷에 알려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UFO는 한 교사(45)에 의해 2004년 11월 14일 낮 11시 9분경 영국 도싯셔 도체스터에서 촬영됐다.

목격자는 사진 촬영 당시 UFO가 하늘에 떠 있는지 몰랐고 집에 와서 사진을 확인하다 발견했다.

이 UFO는 2005년 8월 미국 뉴저지 주 저지시티에서 촬영됐다.
이름을 공개하지 않은 목격자는 도로를 달리다 과일을 구입하기 위해 잠시 정차했고 인근에 있는 창고 건물을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뒤 집에 와서 확인하다 UFO가 찍힌 것을 발견했다.

목격자는 촬영 당시 UFO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14살 때도 원형 UFO가 저지시티 쇼핑센터 상공을 비행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한다.

이 UFO는 랍이라고만 밝힌 목격자가 2005년 11월 25일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 주 밴쿠버 아일랜드로 가는 페리 선상에서 낮에 촬영했다. 랍 역시 사진을 촬영할 때 하늘에 UFO가 없었는데 집에 와서 사진을 확인하다 UFO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UFO 전문가들은 목격자들이 공통적으로 사진 촬영 당시 UFO를 보지 못했다고 증언한 것으로 보아 이 UFO가 투명 기술을 사용해 육안으로 보는 것이 불가능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혹시 우리 주변에도 투명 기술을 사용하는 UFO들이 날아다니고 있는데 육안으로 전혀 보지 못하는 것은 아닐까?

마치 스타크레프트의 레이스가 쓰는 클록킹 기술이나 프로토스의 옵저버 같이 말이다.

27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