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3년 전

🗨️ 외계와의 텔레파시로 연결되는 지구인 메신져에게 전해진 내용을 적은 것입니다. -

카테고리   ➡︎   🕞사회/역사/미스터리 커뮤니티

-  외계와의 텔레파시로 연결되는 지구인 메신져에게 전해진 내용을 적은 것입니다. -

 

3/28/2005
www.treeofthegoldenlight.com/jennifer-report

 

그것은 갑자기 경고도 없이 시작될 것이다.  현 제도가 어떻게 일하는가에 대한 진정한 배경을 폭로할 많은 스캔들들이 인간 대중을 흔들 것이다.  국제적 대형 에너지 기업들이 자유에너지free energy가 대중으로 나오는 것을 막으면서, 동시에 석유를 팔아 어떻게 수십억 불을 버는지에 대한 폭로들.

숨은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비루스들로 퍼진 질병들의 “치료”로 돈을 버는 제약회사들에 대한 폭로들.  대중을 모르고 있는, 한 동안 알려진 에이즈, 암, 다른 질병들에 대한 효율적인 치료법에 대한 폭로들.  그리고 몇몇 개인들이 세계적으로 알려진 신문, 보도매체, 통신회사들의 대부분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의 논리적 결과로서 세계의 보도매체들과 검열들에 대한 폭로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앞잡이들로서 가장 뛰어난 정치인들을 가지고 있고, 수천 년 간 전쟁과 인간 고통으로부터 이익을 만들어온 세계비밀정부Secret World Government에 대한 폭로들로서, 당신들이 그들을 위해 직장에서 일하고 자발적으로 당신들 월급의 상당 부분을 주어온 작은 그룹의 존재들에 대한 폭로들.

사실들로 지원된 이름들의 리스트가 알려질 때 인간 대중은 일어날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말로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들이 알려질 때, 세계의 증권시장은 추락할 것이고, 현재의 통화제도가 무너질 것이다.  오래 동안 억압되어온 감정적 에너지가 방출되는 결과로 폭동들이 시작될 것이다.  

그러한 날들의 무질서 속에서 레지스탕스 운동Resistance Movement의 멤버들은 인류에게 그들 자신을 밝힐 것이고, 지도와 지원을 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지하영역으로부터 지상으로 침투할 것이고, 인류가 그러한 결정적 순간들을 극복하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약으로 현재 알려진 대부분의 질병들을 치료할 것이다.  그들의 자유에너지 소스로 그들은 세계의 에너지 위기를 끝낼 것이고, 환경오염을 중지시킬 것이다.  그들은 사람들의 눈을 열어줄 정보를 가져올 것이다.  마침내 사람들은 자신들이 수천 년 동안 격리상태 속에 살아온 것을 깨달을 것이다.

돈을 없어질 것이고, 파동적 경제vibrational economy에 기초한 상품의 교환으로 대체될 것이다.  레지스탕스 운동은 새로운 세계 정부의 수립을 도울 것인데, 그것은 자유의지를 가진 인류에 의해 선택될 것이고, 은하법Galactic Codex의 원칙들에 입각하여 인류를 이끌 것이다.

그 시점에서 행성의 에너지 장이 상당히 맑아질 것이다.  아틀란티스의 기억들이 사람들에게 돌아올 것이고, 그들은 새로운 빛의 문명, 새 아틀란티스New Atlantis를 창조하기 시작할 것이다.  빌딩들은 자연과 조화 속에 있게 될, 아틀란티스식과 현대식 건축의 혼합으로 건설될 것이다.  많은 것들이 피라미드식이나 반원형 모양 속에 있게 될 것이다.  영적으로 발달한 개인들은 빛의 섬Island of Light으로 부르는 뉴 에이지New Age 지역사회로 모이기 시작할 것이다.  거기 있는 모든 사람들은 우주와 깊은 연결 속의 신성한 계획과 일치된 그들 자신의 비전/이상을 따를 것이다.

사람들이 과거를 버릴 때, 모든 사람들은 정신의 명료성, 감정적 생동감, 육체적 건강을 체험할 것이다.  빛의 섬들의 사회의 기본 단위는 인물의 가족(아버지, 어머니, 아이들)이 아니라, 영혼의 가족(쌍둥이 영혼들twin souls, 영혼의 짝들soulmates, 그리고 영혼 가족의 다른 멤버들)이 될 것이다.  사람들은 거기서 천사들, 가이드들, 외계인들과 에너지적으로, 텔레파시로 연결할 것이다.  빛의 섬들을 통해, 행성의 지상과 외계 문명들 사이의 물리적 연결이 수립될 것이다.

빛의 섬들에는 텔레포테이션teleportation 방들이 있을 것이고, 그것들을 통해 레지스탕스 운동으로 여행하는 것이 가능해질 것인데, 어떤 사람들은 아틀란티스 네트워크로, 다른 사람들은 플레야데스 모선들Pleiadian Motherships로 갈 것이다.  빛의 네트워크가 충분히 강해지고 안정될 때, 그것은 플레야데스 우주선들의 대거 착륙을 가능하게 만들 것이다.  플레야데스 인들은 새 시대New Age로 가는 인류의 전환 과정에서, 그리고 이 행성의 은하연합the Galactic Confederation으로의 수용과정에서 인류를 도울 것이다.  그들은 행성 지구가 타키온 벨트Tachyon Belt의 내곽으로 들어갈 때 그 변형을 통해 지구를 인도할 에너지 기둥들을 정박할 것이다.

의식의 임계질량critical mass이 달성될 때, 상승의 첫 물결First Wave of Ascension이 일어날 것이다.  은하연합의 모선들이 빛의 섬들의 상공에 눈부신 흰 구름으로 떠 있을 것이고, 거기서 텔레포테이션 빔들이 내려와 자원자들을 모선들에 들어올릴 것이다.  그러한 자원자들은 곧 그들의 무지개 빛 몸의 상승 상태 속에서 지구에 다시 나타날 것이다.

곧 이어 또 다른 임계질량이 도달할 것이고, 상승의 두 번째 물결Second Wave of Ascension이 일어날 것이다.  지구로 돌아올 상승마스터들Ascended Masters의 집단이 상승의 세 번째 물결Third Wave of Ascension과 대피를 위해 인류를 준비시킬 것이다.  그때 행성의 물리적 물질의 청소로서 대대적인 행성적 격변들이 시작될 것이다.

가장 강렬한 격변의 순간에 극이동이 일어날 것이고, 그것은 마지막 대피로서 상승의 세 번째 물결을 일으킬 것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직선적 시간이 끝날 것이고, 지구는 새로운 더 높은 차원으로 들어갈 것이다.  이것은 마아 달력이 끝나는 순간, 2012년의 어느 순간이 될 것이다.

 

----------------------------------------------------------------------------------------

 

위의 글은 내가 알고 있는 내용의 함축된 글로 보인다.

2012년의 12월 말일쯤에 끝나는 고대 마야인의 달력...

그 끝이 오기전에 우리가 흔히 말하는 외계인 ( 빛의은하연합 , 우주연합..등 ) 이 지구인들을

지구의 자전축이 변형되기전에 ( 극이동 ) 우주 모선으로 이동 시켜서 구원 한다는 내용이다.

 

음... 세계의 유명한 여러 예언가들과 전생을 기억하며 미래를 예언하는 러시아 11세 소년...

한결같이.. 2009년 부터 지구의 대 변화가 본격적으로 시작 된다고 하며,

물론 지금도 진행되고 있다.

일본이 지구상에서 사라지고 미국의 2/3가 사라지는 지구의 극이동의 변화가 있을것이라고 한다.

극의 직립 시기는 2012년 12월 말일쯤.. 어느날... 한순간에 변한다고...

 

정말 그런것일까 ..?

42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