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4404132
2년 전

🗨️ 젤렌스키, 독일 대통령 방문 거절.....보리스 존슨, 벌금형

카테고리   ➡︎   🕞사회/역사/미스터리 커뮤니티

젤렌스키, 독일 대통령의 방문 거절

 

 

1.JPG

연방 대통령의 공개 석상에서 당혹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44)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화요일 프랑크-발터 슈타인마이어에 대한 우크라이나 방문 거절을 발표했다. 안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과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3개국 정상이 오늘 키이우를 방문하는 동안 슈타인마이어는 집에 머물러야 한다. 독일 국가원수는 키이우에서 환영받지 못한다!

 

키이우에 있는 한 우크라이나 외교관은 화요일 본지에 "우리 모두는 슈타인마이어에 의해 형성된 러시아와 슈타인마이어의 긴밀한 관계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했다.

 

https://www.bild.de/politik/ausland/politik-ausland/die-steinmeier-formel-darum-ist-selenskyj-sauer-auf-den-bundespraesidenten-79760644.bild.html

 

 

 

 

 

 

젤렌스키, 푸틴의 친구와 포로교환 요구

 

2.JPG

우크라이나가 대어를 잡았다. 화요일에 SBU 비밀 요원은 푸틴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인 빅토르 메드베드추크 (67)을 체포했다! 이

것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44)이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발표했으며 포로 교환을 제안하기도 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에 포로로 잡혀 있는 우리 소년 소녀들과 당신의 남자를 교환할 것을 러시아 연방에 제안한다"고 적었다.

 

https://www.bild.de/politik/ausland/politik-ausland/krieg-in-der-ukraine-selenskyj-will-putin-freund-gegen-gefangene-tauschen-79761730.bild.html

 

 

 

 

 

 

 

리투아니아, 우크라이나에게 무기 공급 촉구

 

 

3.JPG


리투아니아 의회는 결의안에서 국제사회에 러시아의 공격을 받은 우크라이나에 대량의 무기를 공급할 것을 촉구했다.

 

유럽연합과 나토 국가의 의원들은 적절한 법적 검토를 거친 후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행동을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한 집단 학살로 인정할 것을 제안했다. 성명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영상 연설 이후 화요일 만장일치로 승인됐다.

 

https://www.bild.de/politik/ausland/politik-ausland/auch-litauen-fordert-waffen-fuer-ukraine-79757114.bild.html

 

 

 

 

 

 

 

 

바이든 "러시아가 대량 학살을 했다...반면 프랑스는 이의 제기

 

 

4.JPG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서 '대량학살'을 자행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정체성에 대한 "관념을 지워버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든은 이전에 대량 학살에 대한 언급을 중단하고 모스크바를 "전쟁 범죄"로 비난했다.

 

반면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프랑스 TV와의 인터뷰에서 이 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꺼려하며 "수사의 고조"에 대해 경고했다.

 

프랑스 대통령은 공영방송 '프랑스2'와의 인터뷰에서 "오늘 두 사람은 형제이기 때문에 그런 표현을 조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 전쟁을 멈추고 평화를 재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계속 노력하고 싶다. 나는 수사의 확대가 그 원인에 기여하는지 확신할 수 없다" 라고 덧붙였다.

 

https://www.bbc.com/news/world-us-canada-61093300

 

 

 

 

 

 

 

 

푸틴, "고귀한 목표가 달성될때 까지"

 

 

5.JPG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의 '고귀한'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우크라이나 침공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흔하지 않는 공개석상에서 그는 평화 회담이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고 6주째에 접어든 침공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https://www.bbc.com/news/world-europe-61077648

 

 

 

 

 

 

 

 

 

폴란드와 키이우에서 군사 지원을 논의하는 발트해 연안 국가의 지도자들

6.JPG

폴란드,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 대통령이 수요일 키이우에 도착하여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접견했다고 폴란드 총리실이 밝혔다.

 

리투아니아 대통령은 11일 트위터에 "정치적 지원과 군사적 지원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를 가지고 키이우로 향한다"고 트위터에 올렸다.

 

https://www.reuters.com/world/europe/leaders-poland-baltic-states-head-kyiv-2022-04-13/

 

 

 

 

 

 

러, 마리우폴에서 1000명의 우크라이나 해병 항복

 

7.JPG

 

1,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해병대가 마리우폴의 포위된 항구에서 항복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수요일 밝혔다.

 

우크라이나 참모부는 러시아군이 아조프 연대와 항구에 대한 공격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국방부 대변인은 항복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다.

 

https://www.reuters.com/world/europe/ukraine-tells-russia-return-prisoners-if-you-want-top-ally-back-2022-04-12/

 

 

 

 

 

 

 

 

젤렌스키, 마리우폴에서 화학무기 사용 여부 불분명

 

 

8.JPG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포위된 마리우폴 시에서 화학무기가 사용되었는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화요일 비디오 연설에서 그것이 어떤 종류의 물질인지에 대해 아직 100% 결론을 도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차단된 도시에 대한 전면적인 조사와 분석이 불가능한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https://edition.cnn.com/europe/live-news/ukraine-russia-putin-news-04-13-22/h_99d07809cbaad08ffdab00eae0d5f815

 

 

 

 

 

 

 

 

 

푸틴, "우크라이나와 평화협상 막다른 골목"

 

9.JPG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화요일 우크라이나와의 평화 회담이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현재까지 전쟁이 더 오래 갈 것이라는 가장 강력한 신호로 키이우가 러시아 전쟁 범죄에 대한 가짜 주장을 내세우고 우크라이나 전역에 대한 안보 보장을 요구함으로써 평화 회담을 무산시켰다고 말했다.

 

https://www.reuters.com/world/europe/putin-flies-into-russian-far-east-ukraine-talks-with-belarusian-leader-2022-04-12/

 

 

 

 

 

 

 

 

 

 

푸틴 "러시아 고립되지 않을 것"

 

 

10.JPG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의 가장 가까운 국제 동맹국인 벨라루스 지도자 알렉산데르 루카셴코와 회담을 갖고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를 고립시키려는 시도에 맞서겠다고 말했다.

 

https://www.dw.com/en/putin-vows-russia-wont-be-isolated-in-meeting-with-lukashenko/a-61449275

 

 

 

 

 

 

 

보리스 존슨, 벌금형

 

 

11.JPG

 

보리스 존슨 총리와 영국 재무장관이 락다운 기간동안 벌인 파티로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고 총리실은 밝혔다

 

존슨 총리는 이번 벌금형으로 법 위반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최초의 총리가 되었다

 

 

 

https://edition.cnn.com/2022/04/12/uk/boris-johnson-uk-pm-coronavirus-fine-intl-gbr/index.html

218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