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덕후851
1년 전

🗨️ 크롬 68 부터 모든 HTTP 사이트를 안전하지 않음으로 표시

 원문 : http://blog.chromium.org/2018/02/a-secure-web-is-here-to-stay.html

 

----------------------------------------------------------------------------------------------------------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사이트가 HTTPS 암호화를 채택하도록 강력히 권유 하여 보다 안전한 웹 사이트로 전환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HTTP를 사용하는 페이지의 대부분을 점차 "안전하지 않음" 으로 표시 함으로써,

HTTP 사이트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사용자가 이해하도록 도왔습니다.

 

Chrome 68이 출시 되는 2018년 7월부터 Chrome은 모든 HTTP 사이트를 '안전하지 않음'으로 표시합니다.

 

3552728536_ncbLP6iF_390b02e97e5c07041c10

▲ SSL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렇게 표시 됩니다. (위 : 현재, 아래 : 68 출시 이후)

 

개발자들은 자신의 사이트를 HTTPS로 전환하고 누구나 웹 을보다 안전하게 만들어 왔습니다. 

 

지난 해의 진행 상황 은 놀라웠습니다.

Android 및 Windows에서 Chrome 트래픽의 68% 이상이 HTTPS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보호 됩니다.

Chrome OS 및 Mac에서 Chrome 트래픽의 78% 이상이 HTTPS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보호 됩니다.

 

상위 100개 사이트 중 81개가 기본적으로 HTTPS를 사용합니다.

Chrome은 HTTPS를 설정하기 위해 가능한 한 쉽게 설정 할수 있도록 보조 합니다. 

웹 페이지를 개선하기 위한 자동화 도구 인 Lighthouse의 최신 Node CLI 버전 에서 개발자가 사이트를 HTTPS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혼합 컨텐츠 감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ghthouse의 새로운 도구는 사이트가 HTTP를 사용하는 페이지및 파일을 HTTPS 버전으로 변경하여 HTTPS로 업그레이드 할 준비가 된 페이지 및 파일을 개발자가 쉽게 찾을 수 있게합니다. 

 

---------------------------------------------------------

 

즉 .......

인증서를 사용하면 아래와 같이 표시 됩니다.

 

 

 

▲ 제 사이트에 적용한 SSL (HTTPS)

 

그냥 크게 문제 될건 없긴 합니다.

79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1 2 3 4 5 6 7 8 9 10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