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인터넷
IT 컴퓨터 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방
컴아트씨앤씨(대표 박준‚ www.comartcnc.com)는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팝 S301 추가 업그레이드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루팝(BLUEPOP)은 블루투스 최신 기술과 초경량 무게와 디자인이 결합된 이어폰으로 지난 해부터 선보이기 시작했다. 스마트 기기의 보급과 함께 다양한 스마트 액세서리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품목은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와 같은 음향기기들이 한 몫을 하고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팝 S301은 출시 당시부터 가벼운 무게와 초박형 디자인을 내세웠는데 10g의 가벼운 무게는 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일상생활 중 언제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음질 부분과 스마트 기기와의 호환성 부분도 만족스러운 수준을 유지한다.
이번 출시하는 S301은 그 동안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블루투스 기반 이어폰의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업그레이드는 페어링 모드와 배터리 안정성에 초첨을 맞추었다.
소비자들이 제품 구입 후 가장 많이 헷갈려 하는 부분이 바로 스마트 기기와의 연결(페어링)이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제품포장 박스에 QR코드를 부착해 스마트 기기로 간단한 페어링 연결 방법에 대한 동영상 가이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편의성을 위해 QR코드는 IOS 방식과 안드로이드 방식 2가지로 표기되어 있다.
배터리 구동 방식의 블루투스 이어폰이기 때문에 배터리의 안정성을 위해 배터리에 추가 기판을 장착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배터리의 불량률을 감소시키고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해졌다.
컴아트씨앤씨 관계자는 "향후 블루팝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실생활에 유용하고 편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브랜드를 강화해나갈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706-1223

자세히보기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21048&Branch_ID=kr